Japan/여행

우당탕탕 일본 여행 3일차 - 드디어 시작된 친구와의 진흙탕 싸움? & 체험의 시작 해리포터 테마파크_240329

군찐감자만두 2024. 4. 21. 01:45
728x90
반응형

 

드디어 잡았습니다. 

여행에서 쌓인 분노를 이렇게....는 아직 아니고 ㅋㅋㅋ 

움직이는 계단이 있는 쪽 근처에서 사진을 찍는 곳이 있습니다. 

뭐지? 하면서 걍 가만히 서 있었는데 

알고보니 사진이 아닌 움직이는 짤!!! 

글고 그 짤을 벽에 틀어 줍니다. 미친!!!! 

 

저거 움직여요 ㅋㅋㅋ 

제가 친구 멱살 잡고 흔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커..컨셉이 맞아요 ㅋㅋㅋㅋ ? 음? 

 

첫번째는 걍 가만히 있었고 틀어주는줄도 몰랐는데 

두번째 포토존 가서 멱살 흔들고 나서 액자로 틀어주는거 발견하고 

달려가서 찍었네요 ㅋㅋ 텐션이 막막막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저 영상들은 초반에 QR 등록한 마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전시와 

 

 

또 등장하는 체험- 

이건 경기 관중 체험입니다 

 

우리는 이쪽 팀 

 

다른 팀쪽에 서있는 사람들 

 

감독님이 계셔서, 감독이 시키는대로 하면 됩니다 

기다리는 동안 설명 보기 

 

감독님이 시키는데로 찍고 나오면 영상을 틀어 줍니다. 

 

열심히 부잉중인 우리팀 

우리팀 지는 팀이었어요 흑흑 

이 영상도 등록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재미집니다 ㅎㅎㅎ 

 

요.. 욜케 게임을 했나봐요? 

저 이건 학교에서 본 기억이 있는 편이고요- 

 

진짜 해리포터 테마파크는 참여형이 많아서 천천히 돌면 하루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너무 재미져요~~ 

 

계속.. 

つづ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