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우당탕탕 일본 여행 3일차 - 해리포터 테마파크 해리포터 하면 버터맥주!?_240329

군찐감자만두 2024. 4. 22. 00:08
728x90
반응형

 

계속되는 체험들

밑에 있는 스크린에서 가면을 만들면 내가 만든 가면이 벽에 나타납니다.

싱기싱기

 

마법 조제중? 다들 앞에서 컨셉 사진 ㅋㅋ 

 

오 대형 거미다. 해리포터 모르는 1인은 걍 오~ ㅋㅋㅋ 

 

드디어 야외다!! 

날이 좋다요~~ 다들 호박에 앉아서 사진 찍기 삼매경

 

저희도 사진을 잔뜩 찍고 목을 축이러 고고

버터 비루지~~!! 

 

거품 보골보골- 유니버셜에서 마셨던 맛과 같습니다.

짭짤한 팝콘이랑 잘 어울립니다.

 

짜안~

 

마시고 해리포터 집 구경- 

 

거대 체스판 같은것도 있네요 

 

레스토랑서 밥은 안먹었는데 요런 메뉴를 팝니다.

 

줄서서 사진 찍기. 

영화에 나오는 아이인가? 

 

야외에서 한참 즐기고 다시 실내로 고고 

드디어 9 3/4 역 도착 

잘은 모르지만 의미가 있는 곳이라지요? ㅋㅋㅋ 

 

기차 앞에서 사진 찍는건 또 줄을 서야 합니다. 

일단 서야지 ㅋㅋ 

 

카트도 열심히 밀면서 사진 찍기 

이것도 줄을 서서.. ㅋㅋ 줄은 짧아유 

이걸 밀어야 하는거쥬? 밀어밀어!

 

빨간 기차 이쁘다 

 

우아 이런걸 쓰고 연기 했군요 

 

그리고 도착한 제일 중요(?)한 체험장 

마법의 빗자루를 타는 동영상을 찍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돈을 내면 동영상을 살 수 있는데, 

돈 안내면 워터마크 찍힌 동영상을 인터넷에서 볼 수 있어서 화면 녹화해서 저장했습니다 ㅋㅋㅋ 

 

계속.. 

つづ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