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우당탕탕 일본 여행 3일차 - 해리포터 테마파크 BEHIND THE MAGIC, QR 등록 & 와이파이_240329

군찐감자만두 2024. 4. 18. 10:15
728x90
반응형

 

테마파크 입성을 하니 두둥! 

2000년 9월 29일. 촬영 첫날. 전설의 시작. 두둥- 

 

영화 촬영편부터 시작인 듯 합니다. 

귀엽다 애기애기한 배우들 

 

유명한 영화의 한 장면들을 보여주는걸까요- 

 

오 저 차는! 유니버셜에도 있던 차네요

나무에 쳐박혀 있었는데 이거군! 

 

구경하고 있는 모습이 합성처럼 나와서 올려 봅니다 

 

 

구경을 하며 들어가면 이런 공간이 나오고, 대기를 탑니다. 

 

이건 영화 표지들인 듯! 

영화가 이렇게 많아? 했는데 일본어판 영어판을 다 붙여 놨네요 

 

흔들렸는데 분의기 있어서 ㅎㅎ 헤헷 

 

오 마법의 뒷 무대를 보여주려 하나 봅니다. 

 

뒷 무대를 보기 전 QR 코드를 등록해 둡시다- 

테마파크에서 각종 체험들이 있는데, 등록해 놓은 QR코드를 스캔해며 진행됩니다. 

글고 인터넷이 진짜 그지 같은데... 

테마파크 내 무료 와이파이가 있으니 접속 교교 

 

시간이 지나 들어가면 영화관 같은 곳으로 들어가서 영상을 한편 보여주는데, 

앞에서 들어가면 오른쪽 끝 자리에 앉아야 하니 ㅋㅋ 

(저희가 그랬... 뭐 오른쪽 끝도 잘 보이긴 하지만..)

걍 천천히 들어가 가운데에 앉읍시다. 

영상이 끝나면 스크린이 올라가고 요런 멋진 아이가 두둥! 

생일자인 사람들을 불러서 생일자들이 문을 열수 있습니다. 

증명서 확인하진 않으니 문 열고 싶음 달려갑시다 ㅎㅎㅎ 

 

문이 열리고 드뎌 뒷 무대로 고고! 

 

해리포터.. 이러다가 2주분은 나올라나.. 

여틍! 

 

계속.. 

つづく。。

 

 

해리포터 테마파크 이용 Tip

 

QR 등록 안내가 뜨면 바로 해 둡시다! 

테마파크 내에 와이파이가 있어요!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