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우당탕탕 일본 여행 2일차 - 디즈니씨 최고의 쇼 빌리브! 씨 오브 드림, 인어공주, 알라딘 _240328

군찐감자만두 2024. 4. 13. 00:16
728x90
반응형

 

밥을 먹고 나오니 벌써 앉아있는 무리들 이 시각 6시 

7시부터 물가에서 빌리브! 씨 오브 드림이라는 공연을 하는데, 제일 인기 좋은 공연인 듯 합니다. 

특별석은 별도 요금 내고 들어갈 수 있는 듯 

 

슬슬 사람들이 물가로 모여들고 있네요. 

 

이미 자리 선점은 글렀군 싶고 구지 앉아서 기다릴 생각은 안들어서 

안가본 곳으로 고고 

 

슬 조명이 들어오기 시작해서 너무 예쁘네요 

 

불 퍼어엉~~ 

 

화산 터져랏!! 하면서 구경 

 

인어공주의 마을로 가 봅니다. 

 

조명이 화려하다요 

 

요거 탈라고 기다리는 중 

 

전체적으로 대기시간이 짧습니다. 

이런거 타는 것도 괜찮은 듯? 

 

장식들이 넘나 귀여븐고 

화장실 안내판도 귀여버요 

 

화장실 갈래에에 

 

안내판 졸귀 

 

인어공주마을 구경하고 뭐 하나 타고 오니 사람들 잔뜩 

운좋게 계단위 난간 제일 앞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에헤라 디야~ 술 취한거 아닙니다~ 

취했나? ㅋㅋ 

공연 시작 기다리면서 또 사진 촬영회 ㅋㅋ 

 

많은 사람들이 꾸역꾸역 나오는 중 

또 이 시간을 이용해서 인기 좋은 놀이기구 타는 분들도 계십니다. 

 

우아 사람 봐봐 .. 

 

화려한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쇼 진짜 화려하고 멋있네요 

 

공연이 끝나고 난 뒤~ 나 홀로 객석에 앉아~~ 

 

빠져나가는 관객들을 구경해 봅니다. 

으아 많아 

 

그리고 마무리로 회전목마 타러 왔지요~~ 

나도 지니 탈래 지니!!! 지니 타기 성공 했습니다 ㅎㅎㅎㅎ 

친구님도 타고 싶어 했는데 .. 제가 엥큼 앉아 버렸.. 미안 ㅎㅎㅎ 

그래도 옆에서 인증샷은 찍어 드렸습니다 ㅎㅎ 

 

날씨 관계로 아쉽게 불꽃놀이는 캔슬 ㅠ 

 

하나만 더 타고 가잣! 

앗 여긴 공연이네? 

 

다시 방향 바꿔서- 요 알라딘 마법 양탄자 탔습니다. 

 

그리고 이제 헤어질 시간- 

밤이 더 예쁜 디즈니 씨 

 

나가는 길 리조토에서 묵는 분들이 손을 흔들어 주십니다. 

부럽구나 부러워 

 

지구본도 빠이- 

인증샷 찍으려는 사람들로 가득- 

 

내렸던 곳에서 버스를 타고 집으로 슝슝~~ 

다행히 버스는 디즈니 씨에서 출발하는 차! 

디즈니랜드 들르고 오는거면 자리가 없긴 하겠네.. 

 

버스 한대는 다 차서 보내고, 다음 버스는 따로 앉으면 2명 탈 수 있다 해서 엥큼 타서 왔습니다. 

가는 길이 멀고 멀더이다 ㅠㅠ 

그래도 신나고 잼났던 하루! 

 

공연 전 후 사진 추가 투척! 

술 취한거 아니구요~ 모자 핑크 신발 핑크 깔맞춤~ 

공연 전 자리 좋은 자리 선정을 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다들 빠져나가기 바쁜데 저희는 사진 찍기 삼매경이었지요- 

크 유럽 안가도 되겄으요- 

가방이 계속 열려 있는건 기분탓은 아니고..

어두워서 선글라스를 가방 안에 넣어뒀다가 

사진 찍겠다고 꺼내서 그렇습니다 ㅎㅎ 

 

 

2일차 여행 Tip 정리! 

 

디즈니 씨에서 제일 인기 좋은 공연 인 듯!  꼭 보셔요~~ 

빌리브! 씨 오브 드림즈 

https://www.tokyodisneyresort.jp/kr/tds/show/detail/967/

 

[공식]빌리브! - 씨 오브 드림스|도쿄디즈니씨|도쿄디즈니리조트

도쿄디즈니씨 퍼레이드/공연 '빌리브! - 씨 오브 드림스' 소개 페이지.

www.tokyodisneyresort.jp

 

미리보기 유툽도 있네요 :) 

https://youtu.be/6UC0Ers5dzg

 

참고로 NTT 도코모 협찬 공연이었습니다. 

어쩐지 아하모(도코모 저렴이 통신라인) 잘 터지더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