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우당탕탕 일본 여행 2일차 - 디즈니씨 리무진 버스, 레스토랑 사쿠라, 전투준비 _240328

군찐감자만두 2024. 4. 11. 10:32
728x90
반응형

 

디즈니 씨는 전철 타고 가면 환승 구간도 개 멀고 헬이어서

요코하마 역에서 리무진 버스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버스를 타고 갑니다. 

원래는 오픈런 할 예정이었는데 오픈런 안해도 된다는 친구의 배려로 천천히 고고 

요코하마 역에 도착한 이 시각 9시 40분 ㅋㅋ 

여유를 제대로 부렸습니다. 요코하마 동쪽으로 고고 

SOGO백화전 옆쪽 버스 터미널로 갑니다. 

 

버스터미널 C가 디즈니 행 버스가 있는 곳 

 

버스는 예약이 되지 않고, 걍 줄 서서 탑니다. 

늦은시각이라 사람은 거의 없네요. 

새벽 시간엔 사람이 많을 듯 한데, 버스가 차면 다음 버스를 타야 한다 합니다. 

티켓 발권기에서 티켓을 사거나, 교통카드(스이카, 파스모)로 탑승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천엔 정도 했던 듯 

 

10분 간격으로 있다가 시간이 늦어질 수록 20분 간격이군요. 

10시 55분이 마지막 차! 

 

디즈니 리조트 어플로 레스토랑 예약해 놨는데... 

시간 맞출 수 있을라나.. 

 

버스가 옵니다. 9시 55분 버스 탑승! 

 

오 한국어도 있어요. 해석은 좀 어설프다만 

 

오 충전도 할 수 있군요? 

돌아오는 버스엔 없었으니 버바버인 듯 ㅋㅋ 

 

버스 정류장에는 저렇게 가는 곳 별로 줄을 서게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제일 오른쪽이 디즈니 리조트 행! 

 

버스별로 화장실이 있는 버스도 있는 듯? 

 

돌아올 때 어디서 타야 하는지 체크체크 

3번에서 타면 된다 하네요- 내린 곳에서 다시 타시면 됩니다. 

 

직장 동료님에게 추천 받은 공연 

결국 못갔습니다 ㅋㅋ 역시 예약제라 오픈런해야 볼 수 있군요 

미키가 연주하는거 같던데- 

 

40주년 쇼.. 다 못봤어요 ㅎㅎㅎ 

보고 싶은건 예약 다 차고 예약이 남은건 구지 예약 안해도 들어갈 수 있었네요 

패스- 

 

슬 도착~ 저거 어딘가의 미술관에서 전에 본 적 있는거 같은데.. 

 

귀여운 버스 발견 

근처 리조트 버스일 듯! 

 

길이 막혀서 도착시간 11시 35분 ㅋㅋ 

레스토랑 예약 날라가나요... ㅠㅠ 

입구는 텅텅 ㅎㅎㅎ 여유있게 가는것도 나쁘진 않네  

 

들어가 봅니다. 

여기도 지구본이 있네? 

근데 여기서 문제 발생. 어플이 호환이 잘 안되었는지.. 

친구님 디즈니 리조트 어플이 먹통 ㅠㅠ 

다니는 내내 제 어플 의존해서 다녔습니다 으아아아아 

 

배가 고프니 일단 레스토랑을 가 봅니다. 

오잉 의외로 한산? 

 

역시 디즈니 랜드보단 디즈니 씨가 사람이 적긴 한 듯! 

그래도 인기있는 어트렉션 대기 시간 3시간... 이라능.. 

인기있는 어트랙션이 4개 정도라 거기에 몰리는 듯 합니다. 

후지큐 좋아하는 1인에겐 사실 그닥 매력이 있지는 않은 아이들입니다 ㅎㅎㅎㅎ 

 

오 귀여운 전차 지나가요- 우리도 타자~~ 

 

레스토랑 도착! 

다행히 레스토랑에 여유가 있어서 들어가게 해 주셨습니다. 오예~ 

 

요리들이 나옵니다. 

 

스파클링 어쩌고도 추가 주문! 

 

짜안~ 

 

시킨 정식 등장 

 

정갈하니 예쁩니다- 

글고 방금 튀긴 덴푸라는 말해뭐해- 맛납니다 

 

또 나온 다른 정식 

저 위에 가운데에 있는 생선이 미쳤습니다 

진짜 맛있었음!!! 

 

배 부르니 슬 구경을 해 볼까요~~ 

 

구경하기전에 일단 전투 복장을 갖추러 들어왔습니다 

눈 돌아가는 중 

화려한거 화려한거!!!! 외치는 율무집사 

 

밑에 가운데에 있는 핑크 미키는 제가 사고, 오른쪽 토끼 선그라스는 친구 강매 시켰습니다 

제가 사고 싶었는데 ㅋㅋ 모자를 고르는 바람에 쓸수가 없어서... 허헛 

 

요고 너무 귀여운 듯 

 

꽃무늬가 그려져 있어요!! 

 

거기다 반사율 개 좋음 ㅋㅋ 

율무집사 프로필 사진 건졌습니다 ㅎㅎㅎㅎ 헤헷 

 

전투준비를 마쳤으니 놀러가 보겠습니다~~ 

 

 

 

2일차 여행 Tip 정리! 

 

점심으로 갔던 식당! 

일본식 음식이고 음식이 맛있어서 관광객에게 추천! 

사실 가성비 대비-? 하면 으음 할수 있지만 놀이공원 안 식당치곤 괜찮은듯?? 

https://maps.app.goo.gl/LKG5XHUrUUsgrJ8N8

 

레스도랑사쿠라 · 일본 〒279-0031 Chiba, Urayasu, Maihama, 1−1 東京 ディズニー シー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m

 

디즈니 리조트 어플! 

디즈니씨나 랜드를 가시는 분들은 필수로 깔아야 하는 앱입니다- 

티켓 구매도 가능하고 구입한 티켓을 넣을 수 있고, 각종 어트렉션, 공연, 레스토랑 예약 등등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kr/app/tokyo-disney-resort-app/id1313147771

 

‎Tokyo Disney Resort App

‎Tokyo Disney Resort App ●Purchase Park tickets online ●Find out locations on the map ●Check wait times and other information ●Enjoy your day at the Park even more with Disney Premier Access Enhance the app experience! The following actions are r

apps.appl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