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우당탕탕 일본 여행 1일차 - 우에노 아메야 요코쵸 상점 | 우에노 공원 | 벚꽃없는 축제 _240327

군찐감자만두 2024. 4. 8. 12:54
728x90
반응형

 

아메야 요코쵸 상점가 고고- 

상상한 것은 상점가에서 고로케 같은거 사서 우에노 공원 산책! 이었으나 

고로케 이런건 없고 중국 음식들이 가득 했습니다 ;; 전에도 그랬던가.. 

 

여틍 동키가 있길래 고고! 

신기한 과자 발견- 

각 지역 한정판을 모아놓은 듯? 

친구는 기념품으로 저는 제가 먹을라고 샀습니다 ㅎㅎㅎ

회사 하나씩 가져가서 먹어야징 

 

역시 동키는 눈돌아 갑니다. 

우에노는 관광지라 그런지 관광객들을 위한 상품이 유독 많은 듯 

 

우마이봉 싸다싸다 

 

자석들도 너무 귀엽습니다. 

 

귀여벙 

 

마그넷에 눈 돌아가는 듯 

귀여운 마그넷들과 귀엽지 못한 가격 

 

시바이누 너무 귀여운디요 부엉이도 

 

일본의 결제 마굴 

결제는 무엇으로 하겠느냐 우후후후후후 

각종 카드와 터치결제와 전자머니와... 

가게 가면 결제 방법 먼저 스캔해야 하는 요즘 일본입니다. 

 

공원에서 먹을 과자 사고- 

 

공원 입구로 와서 힘들어서 앉아 있는데 어엇 너는 누구냐! 

 

도쿄에서 유명한 과자인 병아리 모양을 한 과자가 한바퀴 돌아 가네요 

홍보 중인가? 

잠시 내렸던 기사님은 사진 세례를 받고 수줍게 다시 들어가셨습니다 ㅎㅎㅎ 

 

하악 귀여워 

 

귀여운 병아리 안녕 + 힙한 언니(오빠? 동생?) 지나가십니다~ 

 

과자 먹고 음료수 먹고 잠시 수다 떨며 기운을 차렸으니 우에노 공원을 들어가 봅니다. 

저 시각이 대략 4시. 

원래는 동물원도 공원도 가고 싶어했던 친구님이시지만 공원은 5시에 문을 닫으니 패스- 

계속 흐리거나 비였는데 저 날은 날이 미쳤습니다 

친구가 날씨 요정님이셨던 듯 

 

어머? 축제를 하네요? ㅎㅎㅎㅎ 

일본도 한국처럼 벚꽃없는 벚꽃 축제 ㅋㅋㅋ 

시장에서 먹을것을 얻지 못한 저희는 신이 났습니다. 

 

다 사 다 사!!! 

 

멘치카츠와 고야 사와를 주문합니다. 

고야는 오키나와쪽 요리에 자주 등장하는 아이인데 

그걸 넣었다고?? 맛이 상상이 안되서 걍 시켜봤습니다. 

결제는 전자머니가 되었던 듯- 

 

타코야키도 주문하고요 - 여긴 페이페이 결제군 

 

포장 까자마자 허겁지겁 먹어서 내용물 사진은 없네요 ㅋㅋ 

햄카츠랑 멘치카츠 고야사와 타코야키를 먹었습니다. 

고야사와는 ... 오이 맛이 났어요.. 건강한 맛- ... 으음.. 먹어봤으니 되었다 

 

배부르니 슬 산책하러 갈라 하는데 

샘플링 실시중이라고요?? 못지나치쥬 

줄을 섭니다. 

 

남은 고야 사와.. 더이상 못마셔.. 

그리고 아사히 맥주를 받았습니다 오예- 

차가 없어요 이런 앙케이트 하고 받음. 

그리고 공원내에서는 마시지 말라 하네요- 

 

저긴 또 뭐래- 

 

여기저기 축제 분위기 입니다. 

총으로 쏘는 아이인 것 같은데 누가 뭐 땄어요~ 오앙 

 

호수 발견 ! 우에노 공원에 이런곳도 있군? 

우에노 아마도 3회차 ㅋㅋㅋ 마지막에 온게 언젠지도 기억 안나는 1인입니다 

다 신기하네 

 

신사인가? 여튼 그 앞에도 음식 잔뜩 팝니다 - 

배불러요- 더 못먹어요- 

 

오 신사가 맞네요- 

 

그리고 호수 앞에 앉아서 쉴라고 의자를 스캔하는데, 

나 찍어주소 하는 새 발견 

근데 사진이 미쳤어요? ㅋㅋ 왜 내가 보는 것보다 더 예쁘게 나오니? 

 

나 이뻐? 하는 새님 

 

제가 인생샷 건져 드렸습니다. 

 

아까 받은 아이. 집에 가져가서 시원하게 해 드렸습니다. 

패키지 너무 이쁘네- 

 

점점 해가 집니다. 

포스팅이 올라가는 오늘은 꽃이 다 펴 있겠지? 

 

슬 스카이 트리를 가려 하는데 

사람들이 몰려 있길래 뭔데뭔데? 하면서 가봅니다. 

 

꼬..꽃이다  ㅋㅋㅋ ㅠㅠㅠ 눙물 

꽃이 하나도 안폈어서 꽃이라면 환장하는 모두들 ㅋㅋ 

 

꽃 폈다고요! ㅋㅋㅋ 아학학 

 

아쉬워 하는 친구님 

라이트업을 하니 조금만 더 걷자 하십니다 .

꽃이 없는데.. ? 그래도 조금 걷다가 고고 

 

아쉬운대로 우에노역 가짜 벚꽃으로 힐링 

팬더들 걸려 있는거 귀엽 

 

이제 스카이 트리로 고고 해 봅니다~~ 

 

1일차 여행 Tip 정리! 

 

사진에는 없었는데, 아메야 상점가에 들어가서 처음 들른 가게입니다. 

약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 

여행에서 크~~ 게 도움 된 발 시트를 구매한 곳입니다. 

현금만 가능하지만, 가격이 진짜 저렴해서 캬베진이나 파스류 등등 구매하실 분들에게 추천입니다. 

 

https://maps.app.goo.gl/7fmUGkLt6Xxq8sHj8

 

OS Drug Ueno · 6 Chome-11-5 Ueno, Taito City, Tokyo 110-0005 일본

★★★★☆ · 약국

www.google.com

 

여기도 상점가 안에 있던 동키! 

진짜 기념품 가득이네유 

https://maps.app.goo.gl/pUG6mDStKwfUDnkF9

 

돈키호테 오카치마치점 · 4 Chome-1-10 Ueno, Taito City, Tokyo 110-0005 일본

★★★★☆ · 할인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