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물리고 싶어서 안달난 집사를 정중하게 거절하는 법

군찐감자만두 2024. 8. 15. 00:00
320x100
반응형
SMALL

 

요즘 변태병 레벨업중인 집사. 율무한테 물리는데 맛을 들여 버렸습니다. 

손 들이대는 중. 쉽게 물어주진 않으십니다. 

손가락 율무 혀 돌기에 갈리는 중 

 

정작 물라 하면 본능이 피하라 함 ㅋㅋ 

 

물어줄께 

 

으이그 그러게 왜 물리고 싶다고는 해서 혼자 쫄리냐 

 

진정 물리고 싶은 것인가 브로- 

 

물어주심! 

 

물리기 성공(?)함!  

율무가 위급 상황인게 아니면 세게 물지 않는다는 걸 학습해 버려서 

요즘 요렇게 물어달라 난리를 치는 집사입니다. 

 

물고 핥기 

 

자기 침 냄새 킁킁 

 

핥다가 한번 더 냠 

 

뇸 

 

물면 집사가 보통 손을 뺐는데 요즘은 안그래서 뭔가 실망스러우신 듯 

 

더 물어주세요- 하고 있는데 노 신경 

 

물어주세욤. 젤리 버튼 누르는 중 

 

집사가 너무 귀찮음 

 

저기요? 저 있어요 

 

끌어와서 젤리 그루밍 

 

덤으로 집사 손가락도 그루밍 

 

왜 안물어주지.. 

 

핥아주기만 하는 중 

 

그만 하라고 눈으로 욕하는 중 

 

집사는 이래도 안물꺼야? 

 

요래도? 

 

요래도 ? 

 

정말? 하는 중 ㅋㅋ 

 

더 이상 안물었다 합니다. 

 

아쉬워서 괴롭히는 중 

 

하지마라 집사야 

 

너 손꾸락 많이 먹었다 

솜방맹이로 정중히 거부했다 합니다. 

거부하는 솜방망이는 얼마나 귀엽게요- 

 

전에 동영상도 찍었지요 - 

저희 냥이 물어요~ 안 아파요~ 

https://youtu.be/T0hNTk666lw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