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아타미 여행 2 & 일본은 벌써 벚꽃 ??ㅋㅋ

군찐감자만두 2019. 3. 3. 15:01
728x90
반응형

응 벚꽃??? 

이번 년도는 3월 20일 즈음 핀다 했었는데- 

일단 좋은게 좋은거라고 구경  

오오칸사쿠라(大寒桜 オオカンザクラ) 란다- 2월 중순-3월 초에 핀다고 하네 -

바닷가 쪽은 꽃 피어 있었고- 육지쪽은 이미 다 진 듯;; 

바닥도 푸르고 푸름 ㅋㅋ 오늘따라 바닥이 사진 빨 잘 받어 ㅎㅎ 

야자수 같은 아이의 손질 중- 

극한 직업인가- 잘라서 걍 바닥에 툭툭 

승차하는 배를 기다리는 중 

글고 배에도 무임 승차 ㅋㅋ 사람들은 돈주고 탈텐데;; 

우리나라처럼 새우깡이라도 주나 이 배에 사람들 타는거 보더니 몰려드는 새들 

구경 잘 하고 다시 아타미 역으로 고고 

아타미 역에서 멋있는 기타 발견 

검은배 열차란다 ㅋㅋ 타보고 싶음 ㅎㅎ 

은하철도 999 같다 ㅎㅎ 열차가 잘생겼고나- 

일본에 기차 덕후가 있는게 조금 납득이 감, 특이한 열차들 많으 

아지로 역에 내려서 예약한 숙소 고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