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요코하마 베이 쉐라톤 호텔 에프터눈 티 세트

군찐감자만두 2020. 8. 14. 11:06
728x90
반응형

한국도 못가는 지금- 

스트레스가 겁내 쌓여 있었던 요즘- 호캉스를 질렀습니다. 

욕하던 고투 여행 캠페인 써거 35퍼 할인 받고 예약 고고- 

한명당 13만원 정도에 예약

(라쿠텐 여행에서 예약 했는데 쟈란이 캠페인 많이해서 싼걸 다녀온 후에 발견 ㅠ

여행은 쟈란 입니다 ㅠㅠ )

 

확실히 손님이 별로 없긴 한지, 

일반 객실 예약 했는데 높은 층으로 받음 24층 ㅋㅋ 

직원분이 우리 인심썼음 어필을 겁내 하심- 

오오 감사합니다 하고 올라옴 

침대가 넓찍허니 좋습니다 ㅠㅠ

방 들어가서 침대서 뒹굴 거리고 있는데 

전화가 걸려옴- 

직원이 높은 층 줬다고 어필하느라 에프터눈 티에서 나올 티 & 커피 물어보는걸 잊어버렸다고 함 

마실 것 메뉴에서 6개 골라서 연락 달라 해서 열심히 체크 ㅋㅋ 

티 잘 몰라서 들어본 아이랑 처음 들어보는 아이 걍 선택함 

에프터눈 티 세트 세팅 시작- 

생수 잔뜩- 

티 만드는 용으로 들고온 생수도 모자라면 연락하라 하심.

테이블이 작아서 꽉 찹니다 

오우 화려하다- 

적절한 단짠 조합 최상층은 달달 최하층은 짭짤

확대샷! 

가지런한 정렬 - 아름다비- 

티 4종류 커피 각각 1개씩 시킴 

첨 마셨는데 4개중에 젤 맛있었다. 

루이보스 크림 오렌지- 

홍차는 쓰다는 이미지가 있었는데, 안쓰고 깔끔하고 맛있다- 

다 먹고 폭풍 검색 ㅎㅎ 조만간 구입할 듯! 

홍차의 신세계- 

색도 예쁘댱 

덕분에 시킨 커피는 거의 안마심 ㅋㅋㅋ 

(라기보다 난 카페오레 시켰는데 주전자로 가득 옴 ㅋㅋ 컵으로 한잔 반 정도 마심)

망고 푸딩 맛있었음- 

근데 망고는 너무 달고- 아래 푸딩은 맛있었다- 

케익도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복숭아가 제대로 달았다!! 

완전 배불렀는데 다먹음 ㅋㅋ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친구는 꽤 남기고 ㅋㅋㅋ 

난 스콘 하나만 남아서 휴지에 싸서 집 가져옴 ㅋㅋ 

담에 에프터눈 티 세트 먹을 때는 도시락 그릇이나 봉지라도 가져가야겠다 다짐 

자취생은 집 가면 남긴 음식이 생각납니다. 

잘 먹고 여기저기 촬영- 

화장실이 넓어 좋으다 

욕조랑 샤워실 분리- 

샴푸 세트- 큰 통이 아니라 1인분 씩 나눠져 있어서 좋으다 

이것저것 있음- 

입욕제 있는거 눈치 못채서 밖에 가서 사옴 ;; ㅋㅋ 

욕조 ... 울집 욕조보다 넓어 ㅠ 

욕조 들어가 줘야죵 ㅋㅋ 

샤워실- 위에서 물 콸콸 - 

영화에서 나오는 아이다 우왕 +_+ (촌티)

키도 깔끔한 블랙- 

왼쪽 스위치는 음량 조절 스위치- 

티비 옆에 블루투스 버튼이 있길래 눌러서 휴대폰이랑 연결해 봤더니 

방이랑 욕실에 휴대폰 음악 재생 가능 ㅋㅋ 

노래 틀어놓고 덩실덩실- 

오자마자 덥다고 친구님은 에비앙 뜯으심- 

냉장고에 있는건 유료인데- 계산할 때 보니 한병당 120엔(1400원 정도?)였다- 

금액은 양심적인 듯- 

커피나 티 내려먹을 수 있는 머신도 있었는데 

이미 에프터눈 티 세트로 많이 마시고 담날 조식에도 커피 나와서 패스- 

배부르다 했으면서... 

저녁 먹으러 고고 -

한국에도 매장이 있는 딘타이펑- 

새우 들은 만두도 먹고 싶었는데 떨어졌다 함 ㅠ 

3종류 모듬 먼저 냠냠 - 

호타테, 명태, 마지막은 뭐더라 가물가물 

게살 들어간 볶음밥- 

흡입하다 뒤늦게 사진 찍음 

이 날의 목적! 

트러플 들어간 아이!! 

엄청 비싼데... 진짜 맛있음 ㅠㅠ 

정줄 놓고 하나 더 시킬랬는데 떨어졌다 함 

향이 엄청 좋고 엄청 고소고소

육즙 먼저 호로록 - 맛냐

트러플 ㅋㅋ 가격 2700엔 먹을 땐 가격 보는거 아니다 

아 야채고기 만두도 먹었었고나 ㅋㅋ 사진 찍는거 잊음 

일본서 외식할 때는 정줄 놓을 때 많아서 

명당 5천엔 안나오면 싸네? 이러게 됨 (;;;; )

담날 아침! 

밥 먹고 싶다고 가서 빵 땡겨서 빵 세트로 시킴 

메론 맛있어 ㅠㅠ 

뭐지 이 구도는 ㅋㅋ 

빵은 식빵은 못먹고 크로와상은 먹다 남김 

겹겹이 기름이 너무 잘 들어가 계심 _-

호캉스라 하고 먹방 잘 하고 옴 ㅎㅎ 

35퍼 할인이 크긴 한 듯- 

이 기세도 담달이랑 그 담달도 호텔 예약을 하였습니다 허허허허

한국 못가고 참은걸 이제 발산 시작 ㅋㅋㅋ 

그래도 양심상 카나가와 안에서만 움직이겠습니다 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