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뉴스

레이와 카운트 다운

군찐감자만두 2019. 5. 1. 01:12
728x90
반응형

11일의 길고 긴 골든 위크- 

난 시프트 근무라 일 나가지만 ㅠ 다들 신난 듯 

 

아직은 헤이세이- 레이와가 되면 결혼식 하려고 스텐바이 중- 

시부야.. ㄷ ㄷ 

4시간째 춤추고 있다는 동네.. 2시 정도까지 춤출 예정이란다.. ㄷ ㄷ 

혼인신고 하려고 대기 중 

가상세계? 모임 ㅋㅋ 

1분 전 ㅋㅋ 

레이와가 되었음다- 새해 분위기 ㅎㅎ 근데 비와.. 사람 많다 ㅋㅋ 다들 대단 

후지는 스테지오 개조 했단다

다른 방송사도 기웃기웃

아무리 비가 왔다해도 ㅋㅋ NHK는 렌즈 상태가 영 ;; 

불꽃놀이도- 

헤이세이때 재난이 있었던 동네라 쇼 표정 심각

시부야는 여전히 사람이 많곤요.. 사쿠라이 아직도 표정 심각 ㅋㅋ 

시부야는 난리 입니다. 

도로 난입 중- 나중에 경찰들이 정리하심 -

으와 .. ㄷ ㄷ ㄷ 

다들 대단 .. .

집이 최고..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