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감자 손- 감자 얼굴- 감자의 재주 대 방출

군찐감자만두 2020. 5. 26. 07:17
728x90
반응형

감자 손! 성공 !!! 

어설픈 자르기 ㅋㅋㅋ 이미 눈치 채고 들어오셨을 테지만

감자 손 성공! 일..리..가.. 없고요.. ㅎㅎ 

우리의 치트키 잠자는 숲속의 감자. 

평소에 손 건드리면 승질내지만 잠잘땐 누가 엎어가도 모름 

 

이어지는 감자의 재주 순순히 손을 내어준다 ㅋㅋ 

 

이 날도 성공 ㅎㅎㅎ (점점 정신 승리중인 랜선 막내 집사)

 

오옷 이 날은 깨어 있는데도 성공? 우리 감자 천재! 

 

손.. 이 아니라 걍 밟고 있..

 

감자 손.. 발 .. 흐흑

 

이제 감자 손도 클리어 했겠다(응?)

다음 단계로 넘어가 보자(응?)

다음 단계는 감자 얼굴! 아닌가? 감자 턱! 

 

역시 우리의 재간둥이 감자. 그 다음 단계도 가뿐히 클리어 해주신다. 

 

한 번만 하면 클리어라 하지 않는다. 

그의 도전은 계속된다. 

깨어있을 때도 가볍게 클리어

쥐어 터지기 1초전

 

역시, 우리의 감자. 이번에도 깨어 있을 때도 성공이다. 

쥐어 터지기 2초 전. 놔라 인간. 

 

우리의 감자 응용편도 가능하다 하신다. 턱과 손 동시 성공.

 

감자는 늘 목마르다. 한 번으로는 만족할 수 없다. 

반복만이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번외편 2 토끼 변신- 감자 귀가 (강제로)길어진 날- 눈도 길어짐

 

이제 최종 단계로 넘어가 보자- 

그건 감자 몸통! (???)ㅋㅋ 이것도 가뿐히 성공이다. 

 

깨어 있을 때도 물론 성공이다. 

협력자가 내가 아니라 엄마 집사이기에. 

저항할 예정이다 발톱은 함부로 세우지 않는다. 

(나였음 진작에 세움. 훌쩍.)

 

여지껏 엄마 집사와 감자의 콜라보 였으나, 

나와의 콜라보도 성공한 적이 있었다. 

성공한 사진 찾느라 한시간 걸림 흑흑. 

무려 작년 7월....

 

시골아빠님의 도전(「오.... 조금만 더 하면 손 발도 가능할까요? ㅎ」)으로 시작된(응?),

감자의 재능발견 1탄. 언젠가 2탄도 가능하겠지?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