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새로운 길냥이의 등장- 흐르는 긴장감

군찐감자만두 2020. 8. 2. 01:04
728x90
반응형

며칠 전! 새로운 길냥이의 등장- 

오 검은색 섞였다- 귀엽다 

이집이 맛집이라 들었습니다만 

이집 안주인 길냥이 흰둥이는 간식 내놓으라고 애교 중 

급 삼각 관계? ㅋㅋ 세 냥이 사이에 흐르는 긴장감- 

왠지 감자랑 흰둥이가 같은편 같다 ㅋㅋ 

오오 만두도 합류- 

사각관계? 

이번엔 길냥이 vs 집냥이 ㅋㅋ 

살짝 가까이 오심- 잘생겼어 오오

계속 구경중인 감자와 걍 간식이 먹고 싶은 만두

검은 냥이 밥이 먹고 싶은거 같은데 

안주인 흰둥이 땜인가- 밥 근처까지 못오심 

새로운 음식점은 한번 뚫으면 들어가기 쉬운데 ... 

늘 첫 방문은 어렵다잉 

별 생각없는 흰둥이 

간식 안주니 걍 밥이나 뇸뇸뇸 

깜냥이도 밥은 조금 드심- 

아직 덜 먹었는지 멀리는 안가심 

밖이 난리인건 그거고- 일단 간식을 먹기 위해 

집사 앞에 집합한 감자 만두 

간식 드시고 쌈구경 보러 온 만두 

검냥이랑 어느새 등장한 치즈냥이의 기싸움- 

한참 저 자리에서 기싸움을 하셨다능 

단골 손님인 치즈냥이는 자연스럽게 입장 

치즈냥이의 텃세 

이래서 새로운 손님이 안늘어 ㅋㅋ 

맛집 지키는 치즈냥이와 

미련이 그득한 깜냥이 

치즈냥이는 아예 이 집 경비원으로 있기로 결정한 것인가 

아예 눌러 앉으심 ㅋㅋ 

거 이제 슬 나를 들여보내 주지 않으련- 

아련한 눈빛 ㅋㅋ ㅠㅠ 

아까 먹은 밥맛이 괜춘했는데 ... 

둘다 살짝 멀리고 자리 옮기심- 

또 그러건 말건 집사 바라기 만두는 집사 감시 중 

감자는 쌈 구경 중 꿀잼 - 

가까이서 못봐서 아쉽네- 

목을 쭈욱- 

그날 밤 티비 시청을 너무 많이한 감자는 기절- 

집사의 괴롭힘에 저항 못하심 

뒤에 만두 눈 ㅋㅋ 

요렇게 평화로운 밤이 찾아 왔었습니다 (응?)

다음 메인에 올랐습니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Neko_猫_만두감자율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의 공포 극복기  (23) 2020.08.04
세 냥이의 접선  (14) 2020.08.03
비가 오는 날의 풍경  (8) 2020.08.01
문닫고 화장실 들어가는 고냥님  (34) 2020.07.29
만두 옆라인 구경하고 가세요-  (24) 2020.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