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만두가 퇴원한 날. 만두가 어색한 감자

군찐감자만두 2021. 1. 21. 16:27
728x90
반응형

만두가 치아 수술해야해서 하루 입원한 날. 

감자는 만두가 없어서 심심하다- 

평소엔 좋아라 하는 박스도 왠지 들어갈 맘이 안드심 

박스 옆에서 집사 쳐다보기 

만두 수술 끝나고 퇴원한 날- 

오자마가 집 한바퀴 도시는 중. 

감자를 찾는거 같은데 감자 안보이심 

박스 살짝 점령하고 좀더 감자를 찾아봅니다 

감자는 요기 

바들바들 

이놈 ㅋㅋ 의리 없는거 보소 ㅋㅋ 

만두 병원에서 왔으니 다음은 자기 차례라 생각하는 것인가 

감자 어딨노- 

 

한바퀴 더 돌아봄- 

감자놈 ㅋㅋ 계속 안나옴 ㅋㅋ 

감자가 어딨는지는 발견하신 듯 

감자도 찾았겠다 박스 차지 

감자 ㅋㅋㅋ 

날 잡아갈꼬냥 

피곤함이 볼려옵니다 

머어엉- 

감자놈은 저서 뭐하는건가- 

집사에게 물어봅니다 

귀여우니 한번 더 ㅋㅋ 

밥 맥이기 전에 물주래서 물 줬는데 

물 마실 생각 없으시고요- 

세상 만사 귀차니즘 모드 ㅋㅋ 

물 말고 밥줭 

바아압

져..졌다... 

여튼 당분간 건식은 못먹어서 습식만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