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관심 받고 싶은 만두의 하루

군찐감자만두 2021. 6. 5. 18:08
728x90
반응형

 

요즘 만두는 관심이 고프다. 

얼마 전 다리가 아파 평소보다 극진한 집사의 돌봄을 받은 이후, 

완전 더 응석받이가 된 만두 .

 

그러나 만두와 교대하 듯 이제는 감자가 아프셔서 

전같이 넘치는 관심을 받지 못하니 매우 관심이 고프심 ㅋㅋ 

 

 

집사야- 나다 만두다 

 

 

나 예뽀? 간식 줄꺼야? 

나 보는 중 맞지 ? ㅋㅋ 

 

 

앉아 있던 집사가 관심을 보이는 것 같으니 

앵큼 튀어 내려와서 애교애교 - 

스윽- 스윽 

 

 

옆에 와서 앉으심. 

스윽쩍 리모컨을 즈려 깔고 뭉개심 ㅋㅋ 

 

 

냥생 어언 7년. 

만두도 감자도 리모컨이 집사에게 중요한 것임을 아는 것 같다. 

이걸 만지고 싶으면 나를 먼저 만져야 하지 음하하 

나를 쓰담하면 리모컨을 얻을 수 있다. 

 

 

다리 아프고 며칠동안 밥을 안먹어서 속썩였던 만두는 

이제 혼자서 밥도 물도 잘 먹습니다. 

 

 

마사지 기계와는.. 아직 친해지지는 않았지만, 

전선이 많아서 깔아둔 수건 위에.. 

 

 

요로코롬 앉아 계십니다. 

아늑한 듯? 

그래도 만두를 위해 깔아둔 곳이 아닌걸 알기는 하는지 

들키면 들켰다- 표정 지으면서 나오심 ㅋㅋ 

 

 

피부병으로 고생중인 감자는- 

코에 주근깨 생긴 빨가머리 앤 같이 보임 ㅋㅋ 

조금더 성격 나빠 보임 ㅋㅋ 

 

 

그래도 전보다는 기운 차려서 

전보다는 밥도 잘 먹긴 함. 

그래도 요즘 계속 특식 먹고 있어서 살이 계속 찌심 ㅋㅋ 

 

 

비타민 D도 부족하지는 않을 듯. 

 

 

요즘 그래도 아직 골골 대는 중이라 

만두한테 시비를 걸지 않아서 만두가 그런 감자가 어색하긴 한 듯 

 

다음 메인에 올랐습니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