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길에서 만난 꽃보다 예쁜 냥이. 눈을 뗄 수가 없네요

군찐감자만두 2021. 9. 6. 16:55
728x90
반응형

 

간만에 옆동네 카페를 들렀다가 

전철을 타고 갈까 걸어갈까 하다가 비도 그쳤길래 급 걸어가기로 결정! 

운동도 싫어하는데 걸어가기로 한 나에게 주어진 선물인 걸까 

길냥이 발견!! 울동네 길냥이들은 눈만 마주쳐도 도망가는데 

이 냥이는 도망 안간다? 

 

슬슬 가까이 가봅니다- 

적당히 거리를 두고 꽃 배경으로 찰칵 -

인간아~ 인간아~ 꽃이 예쁘냥 내가 예쁘냥 

 

첨에 발견했을 때는 살짝 경계했던 듯? 

도망 안가게 오른쪽으로 거리두고 사알짝 돌아감 

 

 

해치치 않을껀 알았는지- 

다른데도 구경하며 여유여유- 

귀 잘려있는거 보니 중성화 시켜준 길냥이인 듯- 

동네 사람들이 관리도 해주는지 때깔도 좋았다. 

 

 

실제 거리 샷 ㅋㅋ 

위 사진들은 줌해서 찍은 사진이고, 

간만에 만난 귀한 길냥님 내가 방해해서 도망가면 슬프니 적정한 거리 유지 ㅋㅋ 

세상 쿨하게 모델 해주심 

 

 

꽃보다 예쁜 냥님 보기 전에 발견한 지붕냥이 2녀석 

반대편에서 사람이 오길래 소심하게 멀리서 찰칵 ㅋㅋ 

 

 

냥이 보기 전에 들렀던 카페서 먹은 케익- 

몽블랑- 크림들은 다 밤 크림에 안에도 들어있고, 

안에 쿠키도 더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음- 

 

 

원래 커피는 단거 마시는데, 

이집가면 드립커피 마십니다- 커피 콩도 파는 곳인데, 

종류 많고 커피 몰라서, 케익 밑에 써 있는 이 케익이랑 어울리는 커피로 주문함 

컵 작고 커피 양 적지만 케익이랑 먹기엔 딱 좋은 양입네다 - 

 

 

맛있게 커피 디저트 마시고 먹고, 

냥이 아이컨택 하고- 고고 -

일본은 거의 일주일 내내 비가 오다 말다 하는 중인데 낼 하루 해 잠깐 나고 또 비 올 듯 

여튼 집 가는 길에 비가 조금오다말다 하는 정도였어서 럭키- 

벌써 가을이 오나 긴팔이 필요할 정도로 선선합니다. 

 

 

허약체질 인증인가- 

토욜에 모더나 2차도 맞았는데, 팔만 아프고 겁내 졸려서 내내 잔거 빼곤 괜찮네요. 

여튼 사망 소식도 있고 말도 많아서 쫄리면서 맞았는데 무사히 넘길 수 있을 듯 해서 다행다행 

 

다들 코로나도 백신도 조심하시고 환절기 감기도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