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장실에 냥이 문 설치 후 밝혀진 응큼 감자 ㅋㅋ

군찐감자만두 2021. 8. 30. 15:05
728x90
반응형

 

화장실 수리 겸 리모델링을 하면서 냥이 도어를 설치해 보았습니다. 

먼저 만두의 테스트 타임 ㅋㅋ 

만두 억울합니다 

 

 

억울해 하면서 여기저기 구경중인 만두와 바쁜 집사 

이걸 뭐 어떻게 어떻게 하던데 ㅋㅋ 

그 사이에 만두는 억울한데 계속 구경 중 ㅋㅋ 

 

 

구경중 ㅋㅋ 다리 귀엽 ㅋㅋ 

 

 

만두 입이 다물어 지지 않음 

집사가 나를 가뒀어 부들부들 0ㅁ0

 

 

왜 나를!!! 

집사 : 이리 나오는 거라고!!!! 

 

 

만두 눈 저렇게 땡그래진거 오랫만에 보는 듯 ㅋㅋ 

 

 

맨날 요런 눈이었는데 ㅋㅋ 

멍- 

 

 

이제 감자 타임- 

감자도 부들부들 

집사가 감히 나르... ㄹ ... 

 

 

감히 이 몸을 가뒀단 말이지? 흐음 

 

 

흐음흐음? 

 

 

감히!! 

 

 

가아암히이이이!! 

열받은 감자 궁듕이 다리 꼬리 ㅋㅋ 

 

 

흐음흐음?? ㅋㅋ 구경할꺼 다 하는 감자 ㅋㅋ 

 

 

집사가 계속 나와- 나와- 하는데도 구경 열중 

부르다 씅질난 집사 ㅋㅋ 문 열어 드리는거 귀춘 

 

 

결국 구경할 꺼 다하고 쿨- 하게 퇴장 ㅋㅋ 

냥이 도어는 잘 못 쓰는 냥이들도 있다 하던데 ㅋㅋ 

이녀석들도 한참 걸릴 듯 - 

 

 

도어 설치 후 며칠 후... 

감자 너 뭐하냐? 

 

 

으흠으흠? 

감자... ㅋㅋ 아부지 샤워하는거 구경 중 

냥이 도어 설치로 감자의 음큼함이 걸렸음 -_- ㅋㅋㅋㅋ 

감자녀셕 훔쳐보는 즁 ㅋㅋ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