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아큐아의 재미있는 도전 & 딘 앤 델루카 넛 크림

군찐감자만두 2021. 12. 17. 21:51
728x90
반응형

 

오늘 신주쿠 나갔다가 발견한 재밌는 음료수 ㅋㅋ 

카레 음료수 ㅋㅋㅋ 

(가격 표시판이 번쩍여서 ㅋㅋ 실제 가격 150엔입니다.)

일단 하나 사옴 ㅋㅋ 

 

 

가져 왔습니다- 

사실 내가 먹을 생각은 없고, 나중에 한국에 택배 보낼 일 있음 껴서 보낼라고 사둠 

신기한건 일단 사고 다른 사람 맥이기 ㅋㅋㅋㅋ 

근데 궁금해서 나중에 나도 한번 사볼 듯? 

 

 

사실은 전철역 자판기를 기웃인 이유는 

라면 스프 음료수가 나왔데서- 그거 사볼라고.. 

근데 없어서 근처에 회사가 있는 친구에게 보이면 사달라 했는데, 

역무원에게 물어봤더니 신주쿠 역은 품절되었다 한다. 

 

그래서 인터넷 뒤져보니 인터넷에서는 파네- 

캔으로만 구성된 세트도 있는데, 

겸사겸사 라면도 먹고 싶어서 라면 세트로 주문! 

잇푸도 라면은 일본에서도 유명한 라면 체인점인데, 

난 컵라면으로 더 많이 접해봄 ㅋㅋ 

 

저 라면스프 캔은 잇푸도에서 검수한 캔으로 무겁지 않은 맛이라 함 -

의외로 호평인 듯? 

 

나도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 봄 & 한국 갈때 기념품 용 ㅎㅎ 

 

 

근데 한국 친구들에게 말했더니 

한국에는 이런게 있다네 ? 

라면 티백이라니 오우  아이디어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담에 한국 가면 사와야징 이건 일본 친구들 용 기념품 !

외국에 살다보니 뭔가를 보면 기념품으로 좋겠다- 이런 생각부터 듬 

 

 

 

이건 간만에 딘앤 델루카 구경 갔다가 눈 돌아가서 산 아이 

저 헤이즐넛이랑 피스타치오 덕후라고요오오오-

참 크래커에 발라 먹어도 맛있겠다 했는데 

친구가 집으로 과자 주문해주심 ㅋㅋ 걈동 ㅋㅋ 

오면 발라 먹어보겠습니다. 

 

 

요즘 잼 홀릭인가- 

잼 종류가 늘어갑니다. 

왼쪽부터 

링고 버터, 딘 앤 델루카 피스타치오 넛 크림, 헤이즐넛 넛 크림, 설녹차 녹차 밀크 스프레드

으흐흐 낼 과자 오면 다 발라 먹어야징징 

간만에 홍차 티백도 우려야 겠댱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