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FoodieFoodie

집에 커피 많은데... 또 사게 되는 이상한 심리 & 피카타 먹어보기

by 군찐감자만두 2022. 1. 13.
반응형

 

한국 집에서 받은 김연아 커피가 있는데... 

슈퍼 갔다가 우연히 본 커피매대에서 넛 라떼가 보여서 냉큼 집은 담에 

다른 아이도 스캔 ㅋㅋ 

원래 오늘 버터랑 갈은 마늘 사러 간건데 ... 하며 

헤이즐넛 라떼 엄청 좋아하는데 보여서 또 엥큼 집음- 

집 와서 바로 마셔 봤는데 달달허니 내 취향 흐흐 

 

 

집에 커피가 엄청 많은데.... 

새로 보이는 아이들이 괜히 맛있어 보이는건 무슨 심리일까요. 

 

슈퍼 가기 전 카페를 들렀습니다. 

오늘 일일 메뉴는 치즈샌드 포크 피카타 

 

 

런치 세트 메뉴로 야채와 양파스프와 아이스 커피 추가

 

 

시킨 메뉴가 나왔습니다. 

피카타 처음 들어봐서 인터넷 찾아 봤었는데, 우리나라 육전 같은 아이인 듯

 

 

치즈도 들어 있습니다- 

메뉴 대충 읽고 치즈 샌드랑 피카타 나오는건가 했었는데 치즈 들은 피카타 였음 

 

 

 

 

https://ko.wikipedia.org/wiki/피카타

 

피카타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피카타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ko.wikipedia.org

 

피카타 위키에서 찾아 보니 고기 얇게 썰어 구운 아이를 칭하는 듯- 

여튼 맛있었습니댜댜 

 

요즘 카나가와 페이로 20프로 포인트 돌려받고 있는 중인데 

행사 기간 연장했음 좋겠다 ㅠㅠ 

이번달까지 진행중입니댜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