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올 겨울, 새로 생긴 취미 생활. 일본의 특이한 음료수 모으기.

군찐감자만두 2022. 2. 5. 23:17
728x90
반응형

 

이번 겨울부터 새로 생긴 취미가 있으니, 

일본의 신기한 캔음료 모으기! 

 

전에 라면집에서 만든 라면스프주스를

JR(일본 전철)라인 자판기에서 판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결국 못찾아서 온라인 주문 한 이후, 

가끔 JR라인을 지날 때 마다 괜히 자판기 기웃거리게 됨 

 

그래서 모은게 위에있는 4개! 

카레, 5개 곡류가 들어간 아마자케(식혜 비슷한 달달한 술), 생강두부 스프, 콘 포타쥬~(콘 스프 같은 아이)

밑에는 라면 스프 음료수  

 

 

팥죽 같은 아이도 있는데 팥죽 자체를 내가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안삼 

 

살껄 그랬나 싶은게, 저렇게 신기한거 하나씩 사는 이유가, 

한국 가게 되면 재미삼아 지인들에게 나눠줄까 싶어서 사는거기 때문;;; 

 

약간 코로나로 못가게 된 이 상황에 언젠가 가게 될 그날을 그리고 염원하며 

하나씩 하나씩 모으는 중- ㅋㅋ 

 

확실히 JR라인에 배치되어 있는 자판기가 신기한 음료수가 간혹 들어오는 듯! 

 

여튼 사둔 캔 음료의 유통기한이 지나기 전에 한국 또 갈 수 있길 ㅠㅠㅠ 

 

 

라면 스프 음료수 도전기는 전에 포스팅 했었어욤 

https://dumplingj.tistory.com/952

 

아큐아의 재미있는 도전 & 딘 앤 델루카 넛 크림

오늘 신주쿠 나갔다가 발견한 재밌는 음료수 ㅋㅋ 카레 음료수 ㅋㅋㅋ (가격 표시판이 번쩍여서 ㅋㅋ 실제 가격 150엔입니다.) 일단 하나 사옴 ㅋㅋ 가져 왔습니다- 사실 내가 먹을 생각은 없고,

dumplingj.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