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일상

요시모토 나라 - Drumming girls 피규어 언팩

군찐감자만두 2022. 4. 18. 19:10
728x90
반응형

 

일본의 요시모노 나라라는 작가를 좋아해서 트위터인가 인스타인가 팔로워 중인데, 

피규어 사진이 보이길래 귀엽다~ 하고 구경하다가 질러버렸습니다. 

123 드러밍 걸즈~ 

 

 

모리 미술관 인터넷 스토어에서 주문했는데, 

모리 미술관 롯뽄기에 있네 ;;;; ㅋㅋㅋ 조만간 함 놀러가야지. 

 

도착한 드러밍 걸즈와 노트. 노트는 포장도 안뜯음. 

지금 쓰고 있는 일기장 다 쓰면 뜯어야징 

 

 

 

 

박스안에 박스가 있네요- 

 

 

하나씩 뜯어봅니다. 

뭔가 어플이 있는듯? 피규어 뒤를 스캔하는 거인 듯- 

 

 

1이 처음 나왔네욤 하학 귀여워 

 

 

2는 뒷모습으로 등장 ㅎㅎㅎ 

 

 

이번엔 방향 확인하고 오픈- 정면으로 영접합니다. 

 

 

차가운듯 하면서도 귀엽고, 여린듯 하면서도 강인해 보이는게 이 작가의 특징인 듯 

(개인적인 인상- )

 

 

안내지에 있던 어플 넣으면서 스캔하면 드럼 소리라도 나나 하고 

두근거리며 넣었으나 진품 확인해주는 어플인 듯 

 

머리 뒷부분을 스캔하면 진품이라 뜹니댱 

 

 

2번도 진품이고요- 

 

 

3번도 진품이네욤 

 

 

촬영 타임- ㅋㅋ 

 

 

끄읏- 테.. 테이블이 지저분했네- 

여튼 박스는 잘 모셔두고, 피규어는 티비 밑 책장에 진열! 

 

미술 작품 덕질이 무서운데... 해버렸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