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흘린 침 뭍이고 근엄한 척 하는 만두. 귀..귀엽지..

군찐감자만두 2022. 6. 7. 12:00
728x90
반응형

 

쥐돌이가 달린 장난감 줄이 늘어나는 고무줄이라 그런지 더 맘에 든 듯 

딸랑딸랑 거리는 소리가 나서 보니 만두가 혼자서 줄 끊기 시전 중 ㅋㅋ 

 

 

가까이 가니 안한 척. 

응? 근데 만두야 옆에 뭐 붙었는데? 

 

 

가까이서 보니 ㅋㅋ 침이 ㅋㅋㅋ 

아니 침 흘릴 정도로 장난감이 좋았냐 ㅋㅋㅋ 

줄 못 끊고 입맛만 다시는 중 ㅋㅋ 

 

 

광기의 눈 ㅋㅋㅋ 이 줄을 내가 끊을 것이오- 

하아... 왜... 넌 ... 침을 데롱 데롱 메달고 다녀도 귀여운거니 ㅠㅠㅠ 

 

 

진짜 이쁜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이쁀 옆 라인 보여주시는 만두님 

 

 

그러나 ㅋㅋ 줄의 유혹은 못참지- 

다시 와앙~ 

 

 

옆라린이 너무 뽀소뽀송- 

암것도 모르는 쥐돌이 - 순진 무구.. 

너를 잇고 있는 저 줄은... 조만간 끊어질 예정이란다... 

 

 

야무지게 움켜 잡은 손 - 

 

 

줄을 탐닉? 하는 자세가 섹쉬 하세용 - 

 

 

침 흘린거 뭍혀놓고 근엄한 척 해도 안통한다 이눔아. 

촬영이 끝나오 흘린 눈꼽과 침인것으로 추정되는 물방울을 닦아 드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