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전지적 봉투 시점으로 본 만두 감자

by 군찐감자만두 2022. 6. 6.
반응형

 

요즘 다시 조금 빠지고 있는 아이폰 타임랩스 기능 - 

어제 큰 종이봉투로 배달이 하나 왔길래, 종이봉투 안에 폰을 넣고 타임랩스로 찍어봄 

 

이미 종이 봉투에 들어갔을 때 종이봉투를 몇번 세우려 했어서 ㅋㅋ 

경계 모드였길래 간식으로 유혹 

 

만두 먼저 걸려듬 

 

 

계속 미끼 투척 중인 집사 

 

 

만두와 교대로 감자 걸려드심 

 

 

사실 벌써 한번 먹이에 걸려 들었어서... 

이번에는 조금 조심스러우심 

 

 

경계 중 

 

 

안으로 쏘옥 들어와서 간식만 쏘옥 빼가기 ㅋㅋ 

 

 

풀버전은 요거 ㅋㅋ 

타임랩스 말고 동영상으로 찍어 봤어도 재밌을 듯 ㅋㅋ 

 

 

사실 종이봉투 타임랩스 하나 더 있는데 ㅋㅋ 

봉지 안에 넣은게 신선해서 ㅎㅎ 먼저 포스팅 해 봅니다- 

고로 첫번째로 찍은 종이봉투와 타임랩스 편은 담에 올려보겠습니다. 

 

요건 예고편 ㅋㅋㅋㅋ 

 

유체이탈 만두편? ㅋㅋㅋ 

 

 

두구두구- 다음 편도 기대하세욤- 

이제 한국 휴가가 10일 정도 남았네요 ㅠㅠ 

댓글 늦어질 수 있어요- 포스팅도 게을러 질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