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냥이와의 하룻밤 :) 냥이가 방에 들어오자마자 애교부린 이유는?

군찐감자만두 2022. 7. 4. 23:40
728x90
반응형

 

제가 묵은 방에 데려온 아이는 두구두구두구- 

요시노라는 아이입니다 ㅎㅎㅎ 

 

닝겐! 나를 꺼내어라!!

 

 

사실 냥카페 마지막 편에 나온 사쿠라로 정했어! 하며 이 아이요! 했었는데 

 

사쿠라~ 나랑 같이 잘까~~

 

사쿠라가 그 날은 흥분 상태라 이불에 오줌을 쌀 수 있다 해서 ㅠㅠ 

난이도 낮춰서 사쿠라의 아이인 요시노로 급 당첨- 

자는데 쓰담해줬더니 어떨결에 핥아줬던 그 아이입니다. 

 

그리고 사실.... 예고편에 등장했던 아이에요 ㅎㅎㅎㅎㅎ 헤헷 

요 예고편 사진이 실은 제가 묵은 방에서 찍은 사진이었다능~ 

 

정답은 맨 처음에 있었다냥!

 

문 열라고 귀엽게 우는 즁~ 앙~ 앙~ 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으십니다. 

 

 

문 열어줬더니 방 한바퀴 정찰하고, 미리 방에 가져다 놓은 장난감이랑 조금 놀아주심 

 

 

그리고 그가 향하는 곳은 .... 냉장고 ㅋㅋ 

냉장고 서성이는 즁 

 

 

냉장고 붙박이 중. 

사실... 이 냉장고에는 츄르가 들어 있습니다 ㅎㅎㅎ 

츄르를 보면 너어므 흥분하고 물어뜯는 아이들이 있어서 츄르의 보관 장소는 냉장고! 

츄르가 냉장고에서 나오는걸 당연히 알고 계시는 듯 ㅋㅋㅋ 

 

 

츄르를 바로 줄 생각은 없었으나 ㅋㅋ 

안주면 냉장고에서만 서성일 듯 하여 ... 

 

내 츄르 가지고 있는거 안다. 당장 꺼내어라

 

냉장고에서 츄르를 바로 꺼냈습니다.

빨라진 발걸음 ㅋㅋ ㅋㅋ 바쁘다 바빠 ㅋㅋ 

 

 

츄르 여깄다 여기~ ㅋㅋ 놀리는 중 ㅋㅋ 

놀리기는 작작 해야겠쥬? 

감자의 방망이와는 비교 안되는 솜털 방맹이 - 

요시노 ㅠㅠ 착한 아이구나~ 

 

 

이쯤 공개되는 랜선 집사와의 투샷 흐흐 

그릉그릉 소리가 ㅋㅋㅋ 장난 아닙니다 ㅎㅎㅎㅎ 

 

 

내놔라아 내놔라아- 

너무 귀여워서 동영상 찍느라 ㅋㅋ 주는거 집중 못하고 있는 중 ㅋㅋ 

요시노는 겁내 안달이 납니다 

 

 

먹기 전에도 먹는 중에도 엄청 그릉그릉 거리시는 중 ㅋㅋㅋㅋ 

츄르는 정말 ...... 마법의 간식- 

 

 

흐흐 츄르만 있으면 무릎냥이 히히 

 

 

츄르 아직 남은거 안다- 내놔라 -

순둥냥이에서 하이애나로 돌변 ㅎㅎㅎ 

 

 

싹싹 핥아 드시는 즁 

 

 

남은 츄르 다시 보자 - 

 

다 먹고 다시 방 한바퀴 순찰 - 

츄르 먹고 안놀아줄 줄 알았는데 다행히 ㅠ 바로 팽당하진 않음 

 

 

그럼, 다음편을 또 기대해 주세요~ 

모두 굿나잇~ 

 

 

 

고양이와 하룻밤 같이 잘 수 있는 냥이가 있는, 그리고 바다가 있는 여관 편! 

이전편이 궁금하시면 여기로 고고~~ 

 

2022.06.30 - [Neko_猫_만두&감자] - 고양이와 잘 수 있는 바다가 보이는 일본 여관집 My Cat Yugawara

2022.07.01 - [Neko_猫_만두&감자] - 냥이와 함께 잘수 있는 일본 여관 - 냥이 카페에서 만난 냥이들 1

2022.07.01 - [Neko_猫_만두&감자] - 냥이와 함께 잘수 있는 일본 여관 - 냥이 카페에서 만난 냥이들 2

2022.07.02 - [Neko_猫_만두&감자] - 냥이와 함께 잘수 있는 일본 여관 - 냥이 카페에서 만난 냥이들 3

2022.07.03 - [Neko_猫_만두&감자] - 냥이와 함께 잘수 있는 일본 여관 - 냥이 카페에서 만난 냥이들 4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