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누워있는 냥이에게 유카타를 덮어 봤습니다.

군찐감자만두 2022. 8. 1. 11:37
728x90
반응형

 

안입는 유카타를 덮어줬더니 그대로 계심.

아 걍 졸려서 그런건가. 여튼 잘 어울림 

 

 

머어엉. 암 생각이 없다. 여긴 어디 나는 누구 

 

 

나 좀 자면 안되겠냐. 

 

 

아직 저녁 인데요~ 오늘은 별로 놀지도 않았잖아 질척 중 

 

 

히이 귀여워 머리통 

 

 

결국 자는건 포기 ㅋㅋ 

 

 

멍 때리는 즁 

 

 

젤리 쭈욱 쭈욱~~

 

 

옆방에서 나는 소리에 귀 쫑긋 했다가 

 

 

다시 머엉- 

 

 

잘래.. 

 

 

ㅋㅋㅋ 눈 다시 땡글 

 

 

꼬리를 안덮어 드렸네~~ 

 

 

진짜 작작 하라는거 같은데.... 음.. 

 

 

손님의 진상은 계속된다... 

계속...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