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츄르를 반만 줬더니 벌어진 일

군찐감자만두 2022. 7. 26. 15:16
728x90
반응형

 

츄르 남은거 냉장고에 들어가는거 본 요시노

다시 냉장고 앞 시위가 시작되는데... 

원하는거 있을 때 하는 발구르기 시전하시는 중. 

 

 

발구르기는 짤로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내놔라! 츄으루! 

 

내일 줄꺼라 단호하게 안줬더니 

빠르게 태세전환한 요시노. 

꺼내고 문을 안닫았더니 캐리어에 들어가서 시위함 

안줄꺼면 난 당장 퇴근할꺼다! 표정보소 ㅋㅋ 너무 알기 쉬움 

 

 

줄꺼야? 츄르? 

 

 

흐음.. 이놈.. 년(?) 줄 생각이 없군.. 

 

 

캐리어 문을 닫아버렸더니 이제는 케이지에 들어가 버리심 

아니 옆에 화장실이라고요!!! 이눔 요시노!! 

 

 

난 잠도 여기서 잘꺼다 흥 

 

 

장난감에 조금 넘어가심 ㅋㅋ 어느새 올라온 손 

 

 

정신을 차림 아 나 시위 중이었지 

 

 

그러면서 또 본능적으로 뻗는 손 ㅋㅋ 

 

 

우우.. 나란 녀석... 또 잊었다 우우 

 

 

이젠 안넘어간다 

 

 

내ㅣ... 냄새만 맡자 

 

 

집사의 유혹은 계속됩니다. 나와서 놀자아아 

 

 

핫 다시 정신 차림 

 

 

집사의 몸부림 ㅋㅋ 

 

 

그렇게 케이지앞에서의 집사의 몸부림은 한참 계속 되었다 합니다. 

 

 

계속..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