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맥북과 율무의 작용반작용 실습 타임 혹은 그들의 비행기 모드 ON !

군찐감자만두 2022. 9. 12. 13:53
728x90
반응형

 

율무가 이런 눈이 되면 긴장 해야 합니다 ㅎㅎㅎ ㅋㅋㅋ 

 

 

집사 뒤의 테이블 노리는 중 

 

 

안절부절 바쁜 발놀림. 각잡는 중 

 

 

각 잡고 점푸~ 

 

 

으음? 뛰는게 율무뿐만은 아닌게 기분탓은 아니지? 

 

 

날라가는 율무- 그리고 맥북 

 

 

율무도 훨훨 맥북도 훨훨~ 

 

 

맥북이 날라가고 있던걸 사실 집사는 이때까지 몰랐으니.. 

 

 

떨어지는 소리를 듣고 뒤늦게 눈치챔 ㅋㅋ 

 

 

여..영상 찍느라 율무한테만 집중했다능.. 

아.. 깜빡하고 애플케어 안들고 걍 쓰고 있는데 들껄 그랬습니다 ㅋㅋ 

 

집사는 명탐정 코난 보는 중. 그러나 집중 할 수 없었다.. 

 

짤로도 함께 하시죠~ 

 

 

떨어진 맥북이고 뭐고 올라가서 어떨결에 눌린 건반 전원키 땜에 

소리 나는거 귀여워서 그거 찍느라 집사는 바쁘심

조금 놀라는거 같더니 흥미를 빨리 잃네.. 

피아노는 아닌가봄 ㅋㅋ 

 

 

다시 테이블로 넘어와서 킁킁~ 

 

 

훗 ? 순진한 집사녀석..? ㅋㅋ 

 

 

뭔가 반전 표정을 본 것 같아서 찝찝하지만 여튼 귀여운 율무~ 둥가둥가~ 

 

ㅋㅋㅋ 댓글이 너무 웃겨서 ㅋㅋ 타이틀을 변경하였습니다 ㅋㅋ 

변경 전 

 

 

변경 후 ㅋㅋ 

 

 

드립력 센스는 진짜 타고나는 것인 듯 ㅋㅋ 한수 배워갑니다 ㅋㅋ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