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사전엔 실패란 없다. 엄청난 헬창냥이 율무의 도전

군찐감자만두 2022. 9. 14. 11:14
728x90
반응형

 

불편한 환묘복 입은 율무. 

율무는 겁내 불편한데.. 미안.. 보는 입장에서 너무 귀여워 

피카츄 군단 노리는 율무 

쩔벌 귀여버~~ 

 

 

점프를 해볼까 하지만 지금 입은 환묘복으로는 각이 안나오는 듯. 

 

 

 낮은 캣타워로 타겟을 바꿔봅니다. 

 

 

점프? 

 

 

실패? 으잉? 

 

 

냐는 실패하지 않았다! 자연스럽게 급 헬창이 모드 

 

 

허억 율무 등근육 허벅지 근육이 ??? 

글고 순식간이라 눈치 못했었는데 ㅋㅋ 앞발 둘다 옷에서 빠져나옴 ㅋㅋ 

 

 

우쌰우쌰~ 코어 이용하는 율무 

 

 

와... 진짜 감탄만 나옴 

코어의 힘과 반동과 뒷다리의 힘을 이용해 줍니다. 

 

 

와... 

 

 

가볍게 성공.. 와.. 진짜 감탄하며 앞다리를 다시 옷 속으로 넣어 드렸습니다 ㅋㅋ 

 

 

율무.. 헬창이었어... 

 

동영상 풀버전. 

불편한 옷 입었다고 열받은채 걷는 율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