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는 스캔 중. 집사들은 당장 iOS 16 업뎃을!!

군찐감자만두 2022. 9. 14. 11:34
728x90
반응형

 

잊고 있던 아이폰 iOS 업뎃 ㅋㅋ 

친구가 업댓 했다고 연락와서 나도 업뎃 고고- 

이번 업뎃에서 제일 고대하고 있던 기능이 누끼따기!! 

 

사실 쓸일이 있는것도 아니지만 ㅋㅋㅋ 바로 이것저것 해봄 

 

스캔 당하는 율무~ 뭔가 기계음이 들릴 것 같음 ㅎㅎ 

 

 

결과!! 오오오~~ 나쁘지 않습니다~~ 

 

 

 

누끼따기 1초 각 ㅋㅋㅋ 우와 

스캔 당하는 율무 ... 우와 기술에 감탄 중- 

사진 어플에서 누끼따고 싶은 아이를 꾸욱 누르면~ 요로코롬 복사 공유가 뜸

동영상도 정지하고 하면 됩니댱

 

 

 

이제부터 누끼 타임~~ 

율무의 전신 샷 찾기 ㅋㅋ 

 

 

 

이건 응x같은 사진 ㅋㅋ 노려서 찍음 ㅎㅎ 

 

 

 

마중냥이 율무 

 

 

 

검은 냥이나 하얀 냥이가 잘 따지긴 하는 듯 

 

 

 

감자도 등장~~ 

 

 

 

옹심이도 안나오면 섭섭하지~ 

방충망 너머 찍힌 동영상인데 오오오오 

 

 

당연하지만- 음식 누끼는 완벽한 듯 크으 깔끔~ 

 

 

누끼따서 스템프라도 만들어야 하나- 

귀차니즘인 1인은 머리로만 고민을 해봅니다~ 

 

조카들 사진도 해보고 ~ 혼자 재밌게 놈 ㅎㅎ 

이제보니 내 사진만 빼고 다 해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