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감동주의. 밥 먹고 있는 중에 집사가 오면 ?

군찐감자만두 2022. 10. 9. 12:31
728x90
반응형

 

주말 늦은 퇴근 길. 

집 거의 다 왔는데, 움직임 감지 알람이 와서 카메라를 켜보니 

율무가 촬영 범위 내로 들어오심- 

 

 

오오 하면서 걸어가면서 카메라를 켰는데 밥을 드시기 시작함. 

요즘 문 열면 달려오는 소리가 나긴 해서 어떻게 달려오나~ 궁금해하던 참이었는데 

좋아좋아 하며 동영상으로 녹화 하면서 문을 열었는데 

집사 눙물 ㅠㅠㅠ 

율무 날라오네 ㅠㅠ 

 

 

이건 짤로 남겨야 해~ 

밥 먹다가 !! 문열린다!! 날아라 율무~~~ 하시는 중 하앗하앗 

집사는 율무 쓰담쓰담~~~ 하고 

 

 

배고프니 ㅋㅋ 저녁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신계치..라고 신라면 + 계란 + 치즈 라면 배달이 동네에 떴는데.. 

오픈 기념 행사로 할인해서;; 700엔대(7천원) 부터 판매 가격인걸 보고.. 

배달비랑 서비스비 넣으면.. 기본 만원... 

 

그래서 직접 만들어 먹음 ㅋㅋ 

신라면 대신 틈새라면~ 

틈치계 되시겠습니다~ 치즈라면 거의 10년만에 먹는 듯 ㅎㅎ 

 

 

율무.. 날라갔는데 오자마자 집사 밥 먹으니 집사 밥 내놓으라고 시위 중 

 

 

치즈 라면 내놔랑 

 

 

냄새가 좋으다 

 

 

치즈 라면 근처 서성이는 중 

 

 

부드러운 냄새가 나서 좋으나봄 

 

 

미련 그득 ㅎㅎ 

 

 

그득그득 

 

 

ㅋㅋㅋ 서성이다.. 

 

 

그렇게 집사는 일단 늦은 저녁을 먹고 츄르를 드렸다 합니다. 

 

마지막 서비스 샷! 전날 밤에도 눈뜨고 촵촵 중인 율무님. 

츄르가 진짜 그렇게 맛있나? 

츄르에 마약 있나... 

맛이 궁금해 지는 집사입니다. ㅋㅋ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