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사연많은 바다 건너 온 미야옹철간식 닥터펠리스 포캣트릿

군찐감자만두 2022. 12. 31. 23:59
728x90
반응형

 

거의 일주일 정도 글을 못올렸네요 ㅠ 

연말에 이것저것 겹쳐서.. 

급 티켓을 사서 29-31일 한국을 다녀왔습니다. 

 

3일만에 만난 집사.

어디 댕겨왔냐 이놈아.

그나저나 손님 왔다갔다. 내가 좀 밟았다. 

(중간에 친구님이 오셔서 간식을 잔뜩 주고 율무랑 놀아드리고 갔습니다.)

 

 

쓰담을 내놓아라 

 

 

그런 율무를 위해 집사가 사온 선물이 있으니... 

바로 미야옹철 닥터 펠리스 시리즈! 

전에 유툽에서 홍보해서 인스타 팔로우 중이었는데, 

마침 연말 할인을 한다 해서 한국가기로 결정한 28일에 바로 주문 ㄱ ㄱ 

근데... 주문하고 나니... 배송이 언제 되는지 기입이 없네? 

 

짧게 한국을 가는거라 ㅠㅠ 못받아 오면 가족한테 부탁해서 해외 배송 받아야 해서 

급 문의를 남김 

 

31일 점심에는 공항 가야 해서 오전까지 가능할까 물어봤는데 ㅠㅠ 

친절하게 빠른 답변을 주심 

 

 

약간의 징징을 섞어서 ㅋㅋㅋ 한국을 급 들어가서 일본 가져오고 싶은데- 

부분도 언급했더니 안전한 출국길 되시라는 코멘트까지! 

 

 

여튼 도착일은 보장할 수 없으나 빠르게 도착하면 가져올 수 있을 것 같네- 정도 

28일 밤에 주문해서 29일 점심에 출하 처리 해주심! 

빠른 K 배송 덕에 30일에 집에 도착!!! 

 

내놔라 집사야 

 

 

일본에서 산 동결 건조 간식은 딱딱해서 ㅠㅠ 

부숴주지 않으면 안드셔서 ㅠㅠㅠ 

한국에서 파는 포켓트릿 비슷한걸 찾아봤는데 아직 못찾음 ㅠㅠ 

 

나름의 우여곡절 끝에 무사히 들고온 포켓트릿! 

가벼워 보여서 안딱딱할 것 같다!! 

 

 

결과는 ..... 매우 좋아하십니다 ㅎㅎ 

사이즈도 한국에 있는 일반 포켓 트릿보다는 작게 만든 듯! 

 

 

 

집사 손에 침까지 뭍혀가며 맛있게 드심 ㅎㅎ 

종류는 북어, 닭가슴살, 닭간이 있고,

오늘은 북어랑 닭간 조금씩 줘봤는데 둘다 환장하심 

닭가슴살도 좋아할 듯! 

 

https://youtu.be/Qp7l6Wxbcco

 

잘 먹은자 이제 놀아 드려야죠 

 

 

눈 땡글 

 

 

던져라 집사야~ 

 

 

왼손 오른손 바쁘심 

 

 

쥐돌이 물고와서 저기 뱉어두심 

 

 

던져라 집사야 

오래 집을 비운 집사는 율무 말은 뭐든 다 들어드립니다. 

 

 

졸린데 

 

 

더 놀고 싶다 ㅋㅋ 

 

 

미야옹철 닥터 펠리스 시리즈 다른 아이도 사왔는데. 

먹여보고 나중에 후기 남겨 보겠습니다. 

해외 배송 메뉴도 있던데 나중에 해외배송도 해줄라나~~ 

 

제돈 주고 사서 제 캐리어에 넣어 끌고 왔습니다 ㅎㅎㅎ 

 

https://drfelis.com/index.html

 

Dr.Felis

고양이를 위한 '작은' 차이, 닥터펠리스

drfelis.com

 

앗 모두 해피 뉴이어~~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