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는 불멍- 집사는 드라마 멍-

군찐감자만두 2023. 1. 3. 15:03
728x90
반응형

 

급 한국을 댕겨오고. 

연초라 친구랑 떡국 먹고오고 방진한 집사와 

집순이 집사가 밖에 돌아댕겨 어리둥절했던 율무 

 

집사가 쉬어 계속 방콕을 하니 율무도 집사 껌딱지 

 

 

집사는 간만에 한국 드라마 달리기 개시 

더 글로리 보기 시작함 

 

 

집사 무릅 위 뜨끈하고 

난방 기구 핫 스팟이라 제일 쾌적한 공간 

그리고 앉아있다보면 집사가 간식도 꺼내줌 

 

 

가끔 간식을 달라 재촉하고 싶으면 존재를 드러내심 

정확히 화면을 가리는 치밀함 

 

 

난방 기구 불빛이 붉은 색이라 ㅎㅎ 

붉은 빛 제대로 받으심 

 

 

간식 들어있는 서랍 후딱 열어라 

 

 

안열어? 

 

 

진상 짓 보여줘? ㅋㅋㅋ 

잔상 보여주시는 율무님 

 

 

다시 내려와서 꾹꾹이. 

온몸이 쑤시는데 제대로 마사지 받음 

 

 

율무 털 뽀송뽀송 

 

 

늘어져 주무시는 중. 

 

 

뭐 간식 주게? 

 

 

집사는 계속 드라마 주행 중 

아 해 떴었네? ㅋㅋㅋ 

 

 

율무는 계속 기절 ㅋㅋ 

 

 

제대로 늘어져 계심. 

집사도 늘어져 있는데도 율무가 부러움 ㅋㅋ 

 

 

집사야 난방 불빛이 눈부시다 

 

 

혀 또 나오심 ㅋㅋㅋ 

 

 

뜬금 헤드뱅잉? 

 

 

은 아니고 그루밍 하고 집사 위에서 자리 잡을라고 빙글빙글 하는 중 

 

 

그래서 드라마 진행은 어디까지 된거냥 

 

 

꾹꾹이 해줄테니 놓친 내용 설명해랑 

 

 

골고루 꾹꾹이 중 

 

 

시원합니다. 

 

 

율무 꾹꾹이 할 때 멍- 떄리고 하는거 너무 귀여움 

 

 

응? 간식? 

 

 

아 아냐? 멍- 

 

 

간식 안주는데 드라마나 좀 보까- 

 

 

자리잡고 보기 

 

 

집중하나 싶더니 

 

 

금방 흥미 잃으심. 

 

 

재밌구마- 

여튼 율무는 불멍을 하며 다시 잠드셨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