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가 사온 크리스마스 장식? 놉 내 장난감!

군찐감자만두 2022. 12. 25. 11:06
728x90
반응형

 

율뮤가 무언가를 노리고 계심. 

그것은 책장 위에 있는 것 같습니다. 

 

 

바리게이트를 믿고 그 사에에 올려놨던 크리스마스 장식

 

 

빈 패트병 바리게이트 다 무너트리고 

고지가 얼마 안남음 

 

 

패트병이 걸리적 거리나봄 

 

 

율무가 노리던 것은 바로 이 아이.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사온 귀엽 뽕짝한 장식 

동글동글하니 가지고 놀기 참 좋으지요.. 

이 난리 이후로 유리찬장을 구입했더라는... 

 

 

ㅋㅋㅋ 거울로 비치는거 웰케 귀엽나요 ㅋㅋ 

사실 이때까지도 집사는 율무가 그럴줄은 몰랐쥬 

 

 

율무의 현란한 드리블 ㅎㅎ 

그래 너가 기쁘니 나도 기쁘지만... 

깨면 안되니 ㅎㅎㅎㅎ 결국 빼앗음 

 

https://youtu.be/ieZjTDFvFwE

 

 

 

서슴치 않고 나가는 앞발 

 

 

잘 구르고 구르면서 나는 유리 소리도 좋으구나 

매트 위이지만 깨질까봐 집사는 조마조마 

 

 

당당 율무 

 

 

내가 뭐? 

 

 

눈치? 따위 보진 않고요 

 

 

집사의 무릎에서 쿨쿨 

으이그 율무 하면서 집사는 또 헤실 

 

 

쿨쿨~ 하다가 

 

 

이번엔 케이블 선 노리기! 

 

 

노릴까~ 말까 ~ 

 

 

여튼 집사가 사온 아이가 맘에 들었다니 다행다행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