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바스락 소리에 2층까지 날라온 율무. 간식 먹곤 먹튀?

군찐감자만두 2023. 1. 25. 14:21
728x90
반응형

 

집사가 자러 올라 왔는데 율무가 안오길래 

양치 간식을 간식 그릇에 시끄럽게 담아봄. 

그래도 안오길래 트릿 들어있는 봉지를 건드렸더니 

날라오심 ... 

 

 

그래서 내 간 식 어딨어 ? 

양치 간식 보여줬더니 아냐 그거.. 

내가 들은 봉지 소리에 들어있는건 그게 아냐 

 

꺼내라. 꺼내라. 

 

안꺼내면.. 

 

내려갈테다! 

 

진짜 내려갈라 하심 

침대 옆에 작은 등만 켠 상태라 ㅋㅋㅋ 

야간모드 촬영을 했더니 정지 상태가 아니면 격하게 흔들림 

 

결국 봉지를 꺼내는 집사 

 

뜯어 뜯어 ㅋㅋ 

아 .. 율무 ... ㅋㅋㅋ 

야간 모드도 숨길 수 없는 압박 ㅋㅋ 

 

뜯을꺼야? 

 

일단 이거 먹으면 줄께 

 

오 먹네 ? ㅋㅋ 

 

알아 들으셨나 드십니다 

 

트릿도 드렸는데 카메라 드는 사이에 이미 반 넘게 사라짐 ㅋㅋ 

 

순식간에 흡입 완료 

 

마셨냐. 남은 그릇도 삭삭 

 

그리고... 율무는... 내려갔다 하십니다. 

이눔 먹튀를 하다니!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