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날이 추워서 집사는 행복하다.

군찐감자만두 2023. 1. 27. 09:05
728x90
반응형

 

여.. 여러분..... 

드뎌 율무다 이불 속에 들어왔습니다. 

 

도쿄 요코하마 근교는 끽해야 -1도 정도 찍는데 

드뎌(?) -5도를 찍게 되어 보온이 진짜 안좋은 방 공기가 차던 이날 밤 

이불을 스윽 들었더니 들어 오셨습니다 ? 롸? 

 

자연스럽게 팔 베고 ... 와 ..

(누구냐.. 너의 과거의 그녀는...)

 

하악... 집사 오른쪽팔은 내리지도 못하고 공중부양 중 ㅋㅋ 

 

너무 자연스럽게 들어와서 한바퀴 돌고 바로 팔 베고 누으심 

 

집사는 사진 찍느라 정신 없으심 

 

몇번 들락날락 ㅋㅋ 하더니 이젠 들어와서 그루밍도 하시고 

 

ㅋㅋㅋ 곽티슈랑 패드로 이불 한쪽 들어드림 ㅋㅋ 

 

그루밍 끝났다 

 

덕분(?)에 보던 유툽도 꺼버림 ㅋㅋ 

 

내려가서 물 마시고 다시 올라오심 ㅋㅋ 

 

팔... 팔... 하악 

 

집사의 팔을 부여잡은거 너무 귀여버 ... ㅠㅠ 

 

팔 쭈우욱~~ 

 

집사는 영상은 끄고 책을 보기로 합니다 ㅎㅎㅎ 

 

율무 덜렁덜렁 ㅋㅋㅋ 

 

다 같은 사진 같지만 아닙니다 ㅋㅋ 다른 사진입니다. .. 

 

감격의 한 이불 쓴 날 밤 흐흐흐흐 

추우니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ㅎㅎ 

추운거 싫은데 너무 좋다 하핫 

 

*.. 다음날도 영하 5도라길래 기대 했었는데... 

 전날밤 보다 방이 따땃해서 율무한테 아무리 이불을 열어 보아도 쳐다도 안봤다 합니다 ㅠㅠ 흑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