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숨쉬는 꼬리달린 갓 구운식빵

군찐감자만두 2023. 1. 26. 11:42
728x90
반응형

 

여기 완벽하게 갓 구운 식빵이 있습니다. 

그런데 꼬리가 달렸네요 

식빵이 탔나? 중간중간 거무잡잡 합니다. 

쵸코가 들어간 모카 식빵이라 해둡시다 ㅎㅎㅎ 

 

그런데.. 식빵이 숨을 쉬네요 ㅎㅎㅎ 

 

 

다들 아시지만 율무지요.

또 찍을라고 2차 시도로 각도 조정 이리저리 하다가 딱 걸렸네요. 

아니.. 어디서 레이디의 궁둥이를 찍어! ?

냅.. 저는 율무의 궁둥이를 좋아하는 ㅂㅌ집사 입니다. 

 

내가 이놈의 집사를!!! 

 

지금... 때리러 갑니다. ... 

 

헤헷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