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 고양이의 괴상한 잠버릇.

군찐감자만두 2023. 2. 18. 13:07
728x90
반응형


율무가 집사에게 또 웃음을 주었습니다.
눈 뜨고 자길래 눈 감고 자- 하면서 눈쪽 쓰담을 하고 있는데 ..
혀가 나오심


요즘 쩝쩝거리고 자는거 본지 좀 됬는데 ..
간만에 꿈에서 또 맛있는거 드시나봄
입 살짝 침범벅 ㅋㅋ


다..다른 냥이들도 다 이렇게 자는거 맞죠?


들어갔던 혀가 다시 수줍게 나오는 중


동그랗던 율무 얼굴이 ... 왜 이렇게 ..


잘때 못생겨지는 율무


굴욕샷 찍어야징
맨날 귀여우니 복수닷!


으응? 내 얼굴이 어떻다고?


집사의 마음이 들킨 듯


냥이에게도 초상권이 있댱 !


근데 졸려서 스르륵


다시 올라감 ㅋㅋ


ㅋㅋㅋ 근데 ㅋㅋ 그 와중에 다시 나온 혀 ㅋㅋ


율무야 도대체 무슨 꿈을 꾸는거냐

 


손 땜에 숨쉬기 불편할까 싶어서 손을 옮겨 봤는데
그대로 주무심 ㅋㅋ
아 율무.. 진짜 율무 너무 자는게 웃겨서..
이거 한참 찍다가 집사는 늦게 잠들었다 합니다.

 


풀 영상.
쌕쌕 거기는 율무 숨소리 ASMR도 들어가 있습니다.

https://youtu.be/UmSKWnb3zdk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