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일본 긴자맛집]현미밥으로 만든 스시가 맛도 좋다? - The Gold Rice Dining

군찐감자만두 2023. 4. 25. 13:00
728x90
반응형

 

긴자에 갔던 이날, 

스시- 커피 - 음료수 - 시세이도 레스토랑 

이렇게 제대로 먹기만 하고 들어옴 ㅎㅎㅎ 

 

미리 예약하고 간 스시집. 

스시가 먹고 싶어서 찾다보니 어느새 긴자 검색 중 ㅎㅎ 

비싼 동네긴 해서 런치로 해도 금액이 천차만별이라 

대충 중간 금액으로 골라본 이곳 

더 골드 라이스 다이닝- 금의 다이닝이라네 ㅎㅎㅎ 이름 거창 흐흐 

 

 

예약하고도 잊은 사실 개인실이었네? 

구석으로 안내하길래 의외로 가게가 넓네? 했음 

 

 

기둘리면서 예약했던 메뉴 확인 

스시 8점, 김말이, 계란찜, 국, 샤베트 세트네요

 가격은 5천엔

 

 

계란찜 먼저- 놀라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계란찜 안에 장어도 있었음 ㅋㅋ 

크 역시 긴자- 하면서 먹음 ㅎㅎ 

 

 

먼저 점이 나왔습니다. 

아 흰색 이름 들었는데 잊어버림 ㅋㅋ 

참치는 3종류- 

아카미도 완전 맛남 +_+ 츄토로는 녹고 오오토로는 약간 쫄깃함까지 

역시 참치는 비싼데서 먹어야 맛나... 

 

 

2번째 접시 

이건 특이하게 현미밥으로 만들었다 함 

스시 현미밥? 했는데... 완전 맛있음 

겁내 고소함 

내가 한밥은 딱딱하던데 ㅋㅋ 밥도 부드러움 

 

 

뒷면도 찍어줘야징 

 

 

확대샷 

진짜 너무 맛있어서 꼭꼭 씹어먹음 

 

 

이게 진짜 너무 맛있었음... 

우나기겠지? 뭔가 괜히 더 고소하고 맛남... 

 

 

크으... 글 쓰면서 다시 침 나옴 

 

 

김말이에는 시소(한국어로 차조기?)가 들어갔는데 

시소 진짜 싫어하는데 이건 조합이 미쳤음 

참치의 느끼한 맛을 상큼하게 잡아주기만 함 

시소 맛이 다른 맛 막아서 진짜진짜 싫어하는데.. 

이건 감탄하며 먹고 나가면서 칭찬도 하고 나감 ㅎㅎㅎ 

 

 

마무리는 샤베뚜~~ 

 

 

 

가게정보- 

진짜 긴자에는 스시집 너무 많더이다 ㅋㅋㅋ 

 

https://goo.gl/maps/5wXmLjnk6aGkrqqX9

 

金のダイニング 鮪金 · 일본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5 Chome−10−13 東洋ライスビル 1F

★★★★☆ · 스시/초밥집

www.google.com

 

비싼데 자주 안(못?)가는 서민인지라 진짜 너무 맛있게 먹음 

현미밥 스시 진짜 너무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