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일본 동네 카페] 최애 카페 드뎌 재 오픈 ㅠㅠ

군찐감자만두 2023. 5. 19. 18:22
728x90
반응형

 

매주 1번은 갔던 카페가 작년 말에 문을 닫고 ㅠㅠ 

우울해 하던 나날... 

사실 문은 완전히 닫은건 아니고, 건물 자체를 부수게 되어서, 

계약 종료로 임시 휴업하고 드뎌 재오픈!!! 

 

장소는 무려... 예전에 갔던 다른 카페!! ㅋㅋㅋ 

그 카페가 문을 닫으면서 장소를 넘겨 받은 듯 

 

자리 없으면 어쩌지... 

재 오픈 날 두근두근 방문- 

늦잠자서 오픈 시간에는 못가고 점심시간 끝날 때쯤 방문 

 

 

오예 자리가 꽤 많았습니다. 

전에는 일일 메뉴였는데 이번엔 이름만 살짝 바꿔서 스페셜 런치- 

 

 

첫날은 닭+양배추+토마토 양념이 메인 메뉴 흐흐 

 

 

쵸콧토 스위츠- 라고 미니 디저트가 생겨서 추가 주문- 

 

 

미니 쵸코 머핀~ 

 

 

장소를 역 앞으로 옮기는 바람에 ㅠㅠ 언덕을 올라야 하지만 

재오픈 해서 다행다행 

 

 

2번째 방문~ 

새로 등장한 베이글 샌드위치 + 내가 좋아라 하는 비엔나 커피~ 

마스터가 비엔나 커피 그대로 있어요~ 알려주심 ㅎㅎㅎ 

내가 좋아하고 있는거 기억해주고 있어서 은근 기쁨 흐흐흐

 

 

맛없을 수 없는... 베이컨 들은 샌드위치 ㅎㅎ 

 

 

이날은 잠시 전세 냄 ㅎㅎ 

자리가 이전보다 조금 많아진 듯 ? 

 

 

요날도 미니 디저트 추가 

+차이티도 추가 - 차이 처음 마셔 보는데 맛있나 +_+ 

디저트는 미니 말차쉬폰- 

 

 

요건 오늘! 

한입치킨카츠~~ 

 

 

오늘도 비엔나 커피랑 미니 디저트~~ 

요구르트 무스 였습니다 

 

 

항공샷샷

 

 

글고 빨리 재 오픈해주십쇼~ 기원으로 만들었던 액자를.. 

원래는 전 가게 문 닫기 전에 마스터에게 전해줄라 했는데... 

게으름 피우다 늦어 버려서 저번에 갔을때 전해드림 ㅎㅎㅎ 

오늘 갔더니 테이블에 올려 놨길래 기념 촬영 ㅎㅎ 

내가 주문 했지만 귀엽댱 ㅋㅋ 

 

 

카페 가기 전에 찍은 율무 

집사야... 어디가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