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일본 거주자 추천 5일 먹방 여행 - 도쿄 요코하마 편

군찐감자만두 2023. 12. 9. 11:58
728x90
반응형

 

친구님이 일본을 놀러 왔습니다. 

보통 해외에 놀러오면 놀러갈 곳을 정하고 나머지 일정을 정하는데 ㅎㅎ 

이번엔 반대 ㅎㅎㅎ 그동안 제가 추천했던 먹방 리스트를 클리어 하는 것이 이번 여행의 목적! 

 

일본 8년차 거주자 추천 메인 요리 5개를 중심으로 5일 먹방 여행을 한 친구님 

어딜 갔는지 요약본 대 방출 해봅니다. 

 

1일차 첫끼 GODIVA cafe Hibiya 에프터눈 티 

이 곳은 저도 처음 가보는 곳. 고디바 빵집이 긴자에 있어서 정보 찾다가 우연히 찾은 

고디바 에프터눈 티! 단짠이 적절히 어울어진게 아주 맛있습니다 :) 

 

1일차 저녁 식사 和牛焼肉 とびうし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코스가 없어져서 조금 아쉬웠는데,

전에 직접 구워 먹었다가 덜 익혀 먹었던 아이를 이번엔 직원이 구워주셨고, 

예전에 없었던 우니가 올라간 와규 초밥이 눈이 띠용하게 맛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능 

 

2일차 첫끼 긴자텐류본점

이 곳은 친구가 만두가 먹고 싶다 해서 간 곳. 

도쿄 3대 점보 교자 맛집이라 합니다. 크기 보십쇼- 

먹는 사람이 2명 있을때의 장점. 메뉴 다양하게 시킬 수 있다! 

간이 들어간 부추 볶음과 게살 볶음을 시켰는데, 게살 볶음이 안짜고 슴슴한 맛이어서 

세 가지 요리의 조합이 미쳤었다는!! 

 

2일차 저녁 식사 스타벅스 리저브 긴자 마로이에 도오리 점 

스타벅스 가성비 갑 뷔페 

스벅 리저브 매장 음식값이 진짜 개...개...개...개... 비싼데 그 비싼 아이를 뷔페로 먹을 수 있습니다. 

좋은건 시간 제한이 없다는 것. 제일 빠른 시간인 오후 5시로  예약하면 폐점인 9시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3일차 첫 끼. 외노자의 동네 카페 

1-2주일에 1번씩은 꼭 가는 밥이 맛있는 동네 카페. 

매번 혼자 가다가 드뎌 친구님들 데려 갔네요 

늘 혼자가서 메뉴가 바뀌는 스페셜 메뉴밖에 못먹었는데 이번엔 드뎌 신상 메뉴인 그린커리 영접! 

 

3일차 저녁 鮨 七海

우니가 포함된 스시 오마카세 세트! 

사실 이 곳은 언니님이 찾아서 5년전에 같이 갔었는데, 5년만에 친구 데리고 재 방문. 

5년전에도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5년이 지난 지금... 더 맛있다!! 

5년 기념 스페셜 런치 있던데... 혼자라도 가야 하나... 

근데 여긴 진짜 우니가 미쳐서... 우니 포기 못해요 

 

4일차 첫끼 호텔 뉴오타니 가든 라운지 딸기 뷔페

이 호텔 하면 전 아베 총리 부인이 했던 사쿠라 회동... 이 생각나는데 ㅎㅎㅎ 

그만큼 유명 인사들도 모임으로 찾는 고-급 호텔 + 겁내 오래된 듯 

매번 1-2월즈음 갔었는데, 이번엔 크리스마스 전에 갔더니 

크리스마스 장식이 너무 귀여웠다능! 

딸기 뷔페이지만 장정은 짭짤한 음식도 있어서 단짠 조합으로 계속 리필 쌉 가능 ㅎㅎ 

90분 시간 제한이 있지만 시간 충분하고, 이 날은 너무 배불리 먹어서 저녁은 패스.. 

 

5일차 스타벅스 리저브 도쿄 

전세계 6개밖에 없는 매장이라 관광겸 해서 간 스벅 리저브 도쿄 나카 메구로. 

전 이곳에 있는 라자냐 너무 좋아 합니다 ㅠㅠ 이거 있을 것 같은 시간에 갔는데 있었다 히히 

빵이 맛있는게 많아서 눈이 돌아갑니다. 

프린치(プリンチ®:Princi)라는 빵집과 콜라보 해서 운영 중인데, 찾아보니 이탈리아에 본점을 둔 빵집이군요! ? 

일본에는 다이칸야마에 매장이 있음! 

 

5일차 저녁 梅の花 横浜スカイビル店 우메노하나 요코하마 스카이빌딩 점

두부 전문 요리집 우메노 하나. 

전에 무슨 코스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유바 샤브샤브 들어간 코스로 했는데... 

유바 샤브샤브 없는 코스로 해도 될 듯 ;;; 유바가 은근 배가 부르네요??? 

두부로 만든 반찬들과 밥과 디저트가 코스로 나오는데 진-짜.. 다 맛있음 

전보다 맛이 떨어진다는 평이 있는데 저는 맛있네요- 

 

놀러온 친구랑 댕기다가 ;;; 

아... 이번에 너무 먹는거에만 집중했네??? 했는데 ㅎㅎㅎ 

다행히 친구님도 만족을 하신 듯 ㅎㅎㅎ 

 

담에는 가게들 상세 안내편도 올려 보겠습니다. 

저 담주 건강검진인데... 망했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