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일본 외노자의 크리스마스 먹방

군찐감자만두 2023. 12. 31. 11:37
728x90
반응형

 

흐흐 간만에 크리스마스에 신나게 놀고 신난 일본 외노자 율무집사입니다 .

 

점심에는 에프터눈티 카페에 가서 점심과 디저트를 먹었지요- 

고기가 올라간 스파게티랑 

 

버섯이 올라간 스파게티~ 반씩 먹고 바꿔 먹었지요- 

고기 올라간게 더 맛있었음! 

 

디저트 타임 시작! 

쵸코가 들어간 밀크티를 저는 주문하고 친구는 과일 들어간 티~ 

디저트는 고구마 푸딩이었나? 마실것 단품으로 시키는 것보다 

식사+디저트+음료 세트가 싸서 걍 추가한 디저트여서 기대감 0 

맛도 걍 쏘쏘 

 

노리던 디저트는 이아이 ㅎㅎㅎ 

기간한정 디저트- 크리스마스 용일라나~ 

항공샷 먼저 보시고요 

 

근데 이건 옆에서 보면 더 이쁨 

 

나와서야 찍은 가게 사진 ㅎㅎ 

여기 좋아합니다 - 혼자서도 가끔 가는 곳. 

케익도 진짜 맛있어요 

 

아자부다이 힐스 갔다가 저녁 약속을 위해 동네 고고 

신경쓰였던 닭꼬치 집. 오픈한지 1년 넘은거 같은데 이제야 가봤네요 ㅎㅎ 

 

사과 어쩌구를 시켰는데 사과 시럽을 주네 ㅋㅋ 

 

한입 치즈 튀김~ 

 

간이랑 바케트빵 이거 존맛이요 

 

파랑 같이 구운 닭 

 

피망에 고기 넣은 아이 시켰는데 구워서 나올 줄 알았는데 

생 피망에 넣어서 나왔네요 ;; 

실망했는데, 신선해서 맛있었습니다. 

닭꼬치가 느끼하니 오히려 귯귯 

 

이제 슬 뭐 시켰는지 잊어버... ㅋㅋㅋ 

여튼 닭의 다양한 부위를 시켜봤습니다. 

 

다음 메뉴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 구경 

 

토마토 어쩌구 시켰는데 토마토 주스 나옴 ㅋㅋ 

 

버섯 구이랑 케츠미 츠쿠네 번역하면 달맞이 츠쿠네? ㅋㅋ

여튼 달을 의미하는 계란 노른자와 닭고기로 만든 고기완자

노른자가 살아있습니다. 찍어 먹으면 되는데, 아까워서 남은 노른자는 마심  

 

크으 

 

걍 다 맛있어요 ㅋㅋ 

 

방울토마토에 고기 말아서 구운거랑 

피망에 치즈 넣어서 고기 말아서 구운 아이 

둘다 맛나요 

 

토마토는 전에도 먹어본 아이라 기대대로였는데 

피망은 처음 먹어보는 아이라 존맛!! 

 

이건 마라소스 어쩌구 시켰는데.. 음 쏘쏘 했어요 ㅋㅋ 

 

닭날개 튀김이랑 오이 절임 

오이절임 완전 맛있습니다. 슬 느끼해져서 딱 좋음 

 

튀김도 시켰는데 양이 너무 많... 느끼... 

 

마무리로 부대찌게를 시켰는데 국물이 맑... 

그래도 라면 스프 냄새가 나서 안심 ㅋㅋㅋ 

 

음 근데 햄 없는데요? 

일본인이 생각하는 부대찌게는 무엇인가... 

부대찌게 라면 파는거 샀나? 

여튼 가게 분들과 안면을 트게 되면 언젠가 의도를 물어보겠습니다. 

근데 우리가 시키고 나서 뒷 테이블 옆 테이블 사람도 시켜먹음 ㅋㅋㅋ ;;; 으음 ;; 인기 상품인가 

 

먹은 리스트 보이소 ㅋㅋ ㅁㅊ 

근데 나중에 잘못 청구된 아이 집 가는 길에 눈치채서;; 

다음날 가서 환불을 받았습니다. 

 

마무리는 간만에 노래방!! 

캐롤로 클스마스 마무리 하고 친구는 막차타고 집을 갔고 

 

다음날 출근 너무 하기 싫었다 합니다 ...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