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인도 네팔 삿뽀로 스프카레, 사이공 카레 - 샨티(SHANTi) 시부야점 방문기

군찐감자만두 2024. 1. 17. 16:14
728x90
반응형

 

인도 & 네팔 카레를 개량한 스프카레. 

스프카레의 원조는 삿뽀로라 합니다. 

그러나 저에게 스프카레 하면 샨티 ㅎㅎ 

워킹홀리데이로 일본에 왔을 때 샨티 하라주쿠점에서 처음으로 스프카레를 먹어 봤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삿뽀로에서 먹은것보다 여기가 더 맛있었음 

 

시부야에 원래 있었는데, 귀찮아서 안가다가 

가볼라 했을때는 폐점을 해서 뒤늦게 아쉬워 했는데, 올해 위치를 살짝 바꿔서 재 오픈!! 

어제 댕겨 왔습니다 흐흐 

 

전에는 현금만 받고 개별 계산도 안되었던 이곳- 발전했습니다. 

테이블에서 주문하는 방식으로 변했네요- 

어제 들렀을 때 시킨 아이 총 금액은 1740엔 .. 비싸진것 같은 기분적인 기분 

갈릭 난이 새로 등장해서 밥에서 변경해서 추가 요금 내고, 

매운맛 레벨 올려서 추가 요금 냄

레벨은 6으로 선택! 

일본 가게에서는 매번 매운거 레벨이 헷갈려서 주문하기전에 블로그에서 찾아봤는데

샨티 스프카레는 4-5정도가 신라면 레벨이라 함 

 

6번 카운터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큐알 코드로 읽어서 주문하면되고, 

결제는 카드, 현금, 페이페이, 그리고 아마도 알리페이가 사용가능했던 듯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메뉴 구경을 해봅시다.

일단은 오리지널 스프카레! 

제가 시킨 아이는 제일 왼쪽 위에 있는 치킨 & 야채스프카레 요거 맛있습니다.  

치킨과 야채 / 야채 / 계란과 야채 / 고수 치즈
굴과 가리비관자 / 만다라스페셜 / 함바그와 야채 / 물만두와 야채

 

여기부터는 사이공 스프 카레

전에 친구가 시킨거 먹어봤는데 이것도 맛있었음 

스프카레도 사이공 스프카레처럼 매운맛 레벨을 고를 수 있음

오른쪽은 세트용이라는데 담에 시켜 봐야징 감자랑 음료 포함인 듯? 

맵기 레벨 / 세트용 맵기 레벨

 

치킨 버섯 / 함바그 / 치킨 / 미트볼

 

고수 / 물만두 / 토핑 추가

 

토핑 추가도 되고, 음료는 알콜 라시 등이 있음 

라시 먹고 싶었는데 비싸... 흑 

지금 보니 세트도 비싸..네.. 음 .. 그래도 망고라씨 땡교요 

 

카운터 테이블이 좀 좁긴 한데.. 그래도 혼자서 가기 좋아서 너무 좋으네요- 

물은 셀프! 왼쪽에 앉은 아저씨는 매웠는지 콧물 훌쩍 거리며 맛나게 드심 

 

치킨 스프카레는 아는 맛있는 맛! 

기대한건 갈릭 난!!!!!!!!! 존마아아아았ㅆㅆㅆ 폭신하고 쫄깃하고 고소하고 다 한다요- 

레벨 6도 성공!! 땀 안나게 시원하게 매운 맛- 

담에는 7로 갈꺼여요 ㅎㅎㅎㅎ 히히 카레스프 몇번 먹고 사이공 카레도 먹어야징징 

저는 출근이 늦어서 퇴근이 늦는데, 여기는 11시까지 영업이라, 일이 끝나고도 갈 수 있으니 행복합니다. 

재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은 어리버리 하고 계시는 중이라 ㅎㅎ

영업 시간은 조금씩 늘릴 예정이라 하네요- 

 

이게 맛있습니다 아주그냥- 

야채 싫어 하는데 이렇게 통째로 들어있는 야채 다 맛나고- 

치킨도 겁내 부드러워서 젓가락으로 슥슥 하면 살만 스윽 분리 됩니다 

 

국물까지 까알끄음~~ 잘 먹었습니다. 남은 것은 뼈 뿐 ㅎㅎㅎ 헤헷 

 

지하에 있습니다. 

전에는 사실 흡연도 되는 곳이었어서 안가게 된 것도 있었는데 

지금은 금연일 듯? 여튼 깔끔 & 카드랑 페이페이 결제가 되는것이 넘나 좋음 

 

메뉴판 -제가 먹은 오리지널 스프카레 치킨 & 야채 스프카레가 넘버원입니다. 

 

매운맛 레벨.

오리지널이랑 사이공이랑 조금 다른데 레벨 설명 재밌음 

 

번역 쓰기 귀찮으니 ㅋㅋ 또 사진 번역으로 돌려봅니다 ㅎㅎ 

사진이 좀 흔들려서 글씨가 명확하지 않아서 번역도 미묘하긴 하지만 ㅋㅋ 여튼 재밌습니다. 

레벨 6부터가 진정한 샨티 스프카레! 전 진정한 샨티를 맛보았군요- 

레벨 15부터는 점장도 고르지 않는 매운맛 ㅋㅋ 

위로 올라갈수록 넌 인간이 아냐 넌 이미 죽어있어 ㅋㅋㅋ 이런 표현 ㅋㅋ 웃기네 ㅋㅋ 

 

샨티 공식 홈피 

하라주쿠, 삿뽀로, 이케부쿠로, 시부야, 다카다노바바에 점포가 있다 합니다. 

 

http://www.shanticurry.com/sp/

 

スープカレー SHANTi

スープカレー屋ならではのこだわりの身体にヘルシーなスープ、スプーンだけで身が取れてしまう柔らかチキンなどなど、食べれば食べる程ハマっていくその味を是非ご堪能ください。

www.shanticurry.com

 

시부야 샨티 신 점포 위치! 

한국어 리뷰는 제가 쓴거여요 히힛 내사랑 샨티 

이제 담날 쉬는 날에는 샨티 들렀다 집 와야징징징 

https://maps.app.goo.gl/rY7FBussUDMW5RLY7

 

SHANTi shibuya · 2 Chome-7-4 Dogenzaka, Shibuya City, Tokyo 150-0043 일본

★★★★★ · 음식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