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한 여름밤의 우아한 패션쇼

군찐감자만두 2023. 8. 8. 11:04
728x90
반응형

 

시작되었습니다 ㅎㅎㅎㅎ 

집사 무릎 위에서 편하게 있길래 기습!! 

 

율무를 배달음식 시켰더니 온 부직포(?) 봉지로 덮어 봤습니다. 

 

율무 이쪄여 

 

그러다가 좋은 아이디어 번뜩- 

얼굴을 꺼내 주었습니다. 율무둥절 

 

나에게 무슨 일이 생긴거지? 

 

나가려 버둥버둥 

 

뒷다리 부분이 봉지 속에 있어서 앞으로 갈 수가 없음 

 

날리났습니다 

 

율무 버둥버둥 

 

뒷다리 부분 봉지 위로 올려줬더니 바로 떠나심 

 

몸이 쑤욱 빠져서 벌써 탈출하나? 했는데 

 

그대로 입고(?) 워킹 중 

뭔가 드레스 같고 그렇다요? 

 

집사 한번 애려보고 워킹 시작 

 

집사놈이 또 집사했지 ... 쯧쯧 

 

율무 몸통도 우아해- 

 

율무 뚱- 

 

표정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아악 !! 너무 귀여워 ㅋㅋ 뒤뚱뒤뚱 

 

봉지 안으로 보이는 꽁지 실루엣 너무 귀엽 

 

계속 워킹 중 

 

모델워킹중 

 

봉지 들어갈까 하다가 맘 

 

하아 집사.. 하는게 왜 들리는거 같지 ? 

기분탓 기분탓~ 

 

그대로 앉나요- 

 

앉을까- 시늉 중 

 

앉으면 봉지가 빠질꺼 같았나? 

왜 이거 아직 붙어있어? 하는 표정 

 

왜 계속 뒤 돌아봐? 

 

집사 야려보기 ㅋㅋ 

 

우잉차 우잉차 

 

율무는 어디로 향하는 걸까요- 

 

계속...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 ㅎㅎㅎ 

또 더 나눠 올려야 겠네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