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무섭지 않은 솜방망이와 무서운 솜방망이

군찐감자만두 2023. 11. 30. 08:00
728x90
반응형

 

길냥이 간식 주는 동안 계속 대기탄 만두 ㅎㅎ 

어지간히 츄르가 드시고 싶으신 듯 

 

귀여운 만두 솜방망이 

 

너무 귀여움 

 

확대 ㅎㅎㅎ 

만두는 이 솜뱅맹이를 감자에게만 휘둘러서 

인간에게는 위협이 1도 안됩니다. 

 

배 부분 탈모로 인해 드러난 핑쿠 살 

 

수술이라도 했나 했는데 아니었음 ㅎㅎ 

 

엄마에게만 순한 냥이 우리의 폭군 감자 

 

뭐? 

 

눈꼽 떼이는 중 싫은데 성질 죽이는 중인게 자세에서도 보이네 ㅎㅎ 

 

어슬렁 어슬렁 

 

이건 무서운 솜방맹이 

 

눈꼽 떼서 뽀얘지심 

 

무셔라 어흥 

 

흥 한입거리도 안되는게 

 

우리의 순딩이 만두 

 

쓰담쓰담 

 

자세를 바꿔서 

 

다른쪽도 쓰담 해주시오- 

만두는 쓰담을 겁내 좋아하심 

 

옹뎅이도 팡팡팡 

 

얼굴도 쓰담- 얼굴 맞나? ㅋㅋ 

흑냥이는 사진이 잘 흔들리는 편 

 

기분이 좋아서 옹뎅이 하늘로 하늘로~ 

만두는 진짜 어딜 건드려도 입질을 안하심 

 

나를 허락합니다 ㅎㅎㅎ 쓰다듬어라 

 

문질물질 

 

만두와의 스킨쉽 타임은 만두가 질릴 때까지 계속 되었다 합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