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영화 Up 실사판!! 냥이 날다. 고양이와 풍선

군찐감자만두 2024. 4. 21. 13:38
728x90
반응형

 

저 맘스터치 영접했습니다!!! 무려 시부야 오픈하는 16일에 예약하고 댕겨왔어요!! 

그거 후기도 올려야 하는데.... 저 왜 바쁘죠? ㅋㅋ 

 

율무 줄 생각에 풍선 주세요- 하고 받아온 집사 

수줍게 전철에서 껴안고 왔습니다 

 

바로 흥미를 보이는 율무님 

 

뭐냥 저건 뭐냥 

 

율무 풍선 처음 볼라나? 

 

엄청 쳐다봅니다. 

 

올라가서 가까이서 쳐다보기 

 

넌 누구냥. 난 넘버원 버거야~ ㅋㅋ ? 

 

첫날 예약하고 가서 잔뜩 받은 기념품 촬영중인 집사와 풍선이 신기한 율무 

 

흐흐 많이 받았쥬 

 

신경쓰여.. 

 

얍! 율무 날다!!? 캭 악 !! 

 

못날잖아!!! 율무야. 너의 몸무게를 생각.. 읍읍.. 하렴 ㅋㅋ 

 

너 내려와!! 

 

열받음 ㅋㅋ 

 

내려왔!!! 

 

ㅋㅋ 열심히 놀고 계심 

 

밑에 있는 단단한 종이를 건드리면 풍선이 따라오는걸 발견한 듯! 

 

풍선을 노릴 수 없다면 종이와 줄을 노리자! 

 

그래도 역시 신경쓰입니다. 

 

자자- 풍선이야- 

 

풍선 들이댔는데 도망감. 응? 

 

염불도다 잿밥? 

 

풍선은 좀 부담스러운 듯 합니다. 

 

풍선 공격! 

 

뭐냐! 

 

다시 종이 집중 

 

다시 공격!! 

 

이놈... 

 

역시 율무는 줄이네요 ㅋㅋ 얍! 

 

뭔가 무한 반복 중. 역시 더 신난건 집사 ㅋㅋ 

 

쇼츠도 이미 올렸었지요 ㅎㅎ 

영상이 더 귀엽습니다 흐흐 

 

한국 넘버원 버거 맘스터치 일본 시부야 상륙 기념 풍선과 율무의 사투

https://youtube.com/shorts/qU9yO4X7VdQ?feature=share

 

생각대로 공격이 안되서 빡침

https://youtube.com/shorts/mZmOdEZEkZk?feature=share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