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니들이 낚시를 알어?? 진정한 간식 낚시꾼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4. 4. 25. 14:06
728x90
반응형

 

그녀가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전에는 근육 뿜뿜하며 간식을 꺼내더니 조금 머리를 쓰는 듯? 

 

뭐? 머리 뭐 ? 

간식 주겠다고? 

아니 .. 엄 .. 하던거 계속 해볼래? 

카메라 들면 요즘 안한적을 부쩍 하는 율무입니다만.. 

 

간식은 못참지!! 월척이다!! 

 

월척 낚으셨습니다. 

간식 펄떨펄떡 튀는 중 ㅋㅋㅋㅋ 일리가 없는데 ㅋㅋㅋ 

율무야 뭐하니? 

 

간식이 흔들흔들- 

 

자세히 보니 ㅋㅋ

손톱으로 낚시질 한거라 중심 잡기가 쉽지 않을 듯 

 

입으로 옮겨물기 시전!! 

 

실패.. 간식은 그대로 바다 속으로... 는 아니고 ㅋㅋ 

걍 바닥에 떨어 졌습니다. 

 

이번엔 젓가락 낚시질 하셨네요. 

이번엔 꽝이군! 바로 버리심 

 

다른 간식 또 노리다가 

 

걍 내려가는 중 

 

간식통, 손톱깎이, 젓가락을 낚으셨다 합니다. 

 

요거 내놔라 집사야. 

다행히 아직까지도 뚜껑은 잘 못여심 

 

요거요거요거- 

 

간식은 뭐.. 드렸다 합니다. 

 

서비스 샷- 

새로운 박스 노리다가 사이즈가 아니다 싶었는지 

 

딴짓하심 

들어가려던거 아니었니? 

아니다 집사야- 손님이 온 것 같다 나가보렴? 

 

택배가 잔뜩 온 하루였다 합니다 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