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츄르 바라기 율무의 바람현장 포착! 그윽한 그녀의 눈빛 너머엔..

군찐감자만두 2024. 4. 30. 00:30
728x90
반응형

 

사실  4일차 아사쿠사 정산글을 올릴라 했는데.. 

4일차에 집에 온 후 사진이 너무 충격적이어서 ㅋㅋㅋ 

정산을 살포시 미루고 이 주제로 올려봅니다. 

 

율무가 대놓고 바람피는 현장을 포착하고야 말았습니다.

이 날도 샤워하러 들어간 친구님이 신경 쓰이는 율무 

 

언제 나오니? 

 

고개 떨어지겠다 율무야 

 

그리고 시작된 츄르타임 

츄르를 먹겠다는 귀여운 방뎅이 

 

츄르 너무 급하게 먹어서 속도조절 했더니 열받음 

 

빨리 내놔내놔 

 

주세욤 

 

아 왜 안줘 빡쳐 

 

빡쳤는데 귀여움 ㅋㅋ 

 

내놧! 드뎌 손을 쓰기 시작하는 율무 

 

요리보고 조리봐도~ 츄르~ 츄르~ 

 

내놔!! 

 

하악 ㅋㅋ 

 

만족의 쭈욱 

 

율무야 ? 뭐? 

 

그러니까 평소에 잘하지 그랬니 쯧쯧쯧 

 

새로운 집사가 아주 맘에 든다냥 

 

적절한 타이밍에 들어오는 쓰담 

 

눈빛이 달달하다 못해 아주그냥 그윽합니다. 

 

기분이 너무 좋댜냥. 저절로 나오는 꾹꾹이 

 

그리고 뒹굴까지!!! 율무야 ㅠㅠ 너는 선을 어디까지 넘는거야 ㅠㅠ 

집사 입틀막 ㅋㅋ 

 

그 와중에 퉁실한 배 귀엽네 

 

눈빝 뭔데요? 

 

꺼..꺼지라고? ㅋㅋ 

 

집사야 ㅋㅋ 넌 아웃이다! 히이이익!!! 

 

눙물 ㅠ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