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를 들었다 놨다 하는 냥이 + 일석이조 고양이 거치대

군찐감자만두 2024. 4. 24. 06:34
728x90
반응형

 

저기요 아죠씨? 거기서 그러시면 안됩니다. 

방년 5세 율무양 자세가 아주그냥 아름다우십니다. 

 

유혹중 

 

참을 수 없지!! 부비부비!!! 

 

심기 불편하심. 

너 좋으라고 나 누운거 아니다냥 

볼에 그득한 분노 

 

눈도 심상치 않은데 집사는 유혹에 지고 계심 

 

야!! 내가 하지 말라는 신호 보냈지!!!! 

 

는 아니고 하악품 ㅋㅋㅋ 

사실 물려도 했던것도 맞는거 같은데 입을 벌리니 하품이 나온 것 같기도.. 

초속으로 피하는 집사 

 

어휴 내가 못살아 못살아 

 

집사는 또 쫄아 있고 율무는 일어나심 ㅋㅋ 

 

그리고 잠시후 율무 거치대 

집사의 팔목 보호를 위한 폭신폭신한 집사 전용 팔 보호대 

 

좋은 점은 옹뎅 퉁퉁 하면서 힐링도 할 수 있지요 

 

거치대로 다시 사용 중 

 

행복~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