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외노자의 하루

한국에서 온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선물? 점보 시리즈가 4개나! 신상 가득 택배 언팩

군찐감자만두 2024. 8. 2. 00:00
320x100
반응형
SMALL

 

으어니 크리스마스도 아닌데!! 

언니님이 택배를 보내주셨습니다. 

이렇게 클 줄 몰랐는데!!! 택배 박스가 겁내 커서 0_0 캬아아아 

 

으어니이이 이 언니님은 왜 ... 테이프도 귀여운걸로 붙이시는건가- 

인증샷 남길수 밖에 없균!! 

 

열자마자 까꿍! 안그래도 화이트 골드 떨어져서 집에 400개 들이 주문해서 배편으로 오는 중인데 

언니님도 주문을 하셨었다 하네요 

루피 에디션!!! 

 

글고 팝콘은 넷플릭스 팝콘- 버터갈릭 0_0 

부피 줄인다고 공기 빼서 보낸다 했는데 열자마자 냄새 미침.. 침 줄줄 

 

너.. 너무 귀여버 

 

으악 귀여버어어어 

 

그 다음 단 

수박맛? 초코파이와 콘크림스프, 빼빼로세트, 잔망루피 머그컵!  

글고 설마 설마 .. 하게 되는 왼쪽의 양푼 ㅋㅋㅋ 

 

일단 위에 있는 아이부터 체크. 루피 머그컵 너무 귀요미 

 

저게 뭐가 귀여워? 

 

노관심 율무 

 

글고 밑에 또 보이는 점보.. 두근두근 

그 위에 보이는 푸팟 퐁구리. 역시 언니님의 픽은 신상들이네요. 신기한게 너무 많다.  

 

글고 뒤늦게 발견한 빼빼로 패키지 뒷면 너무 이쁜디??? 

관광객들 대상으로 만든 패키지인 듯! 

 

그리고 양푼은 역시나 세숫대야 물냉면 !! 

기사로 본 아이가 우리집에 올 줄이야... 우아.. 우아.. 

 

그리고 아직 있는 점보 시리즈! 틈새 비김면!! 

전에 틈새 비빔면도 친구님이 줘서 맛나게 먹었는데... 비김면 ... 침이 .. 우아... 

그리고 멜론송이 ㅎㅎㅎ 이건 뭐약 ㅋㅋㅋ 

 

프링글스는 갈비 맛이네요- 이것도 한정판이네 

 

김치 짜구리 +_+ 국물이 있는 아이인 듯 하네요- 

요근 살짝 찌그러져서 와서 이번주에 먹어야징징 

 

그리고 점보 시리즈 모음 ㅎㅎㅎㅎ 

세숫대야 물냉면, 틈새 비김면, 오모리 점보 도시락 ㅎㅎㅎ 

점보 도시락 시리즈들이 아직도 나오고 있었군요??? 

전시 해놓고 있던 점보 시리즈 얼마전에 드뎌 내용물 클리어 했는데 ㅋㅋ 

귀신같이 알고 보내셨네요- 욱겨. 

 

박스 안쪽에 남아 있던 세숫대야 포장지 발견 ㅎㅎㅎ 

이건 어떻게 먹지? ㅎㅎㅎ 

 

그 사이에 침입한 율무님 

 

빠르게 도망 ㅋㅋ 

 

멜론송이랑 수박 초코파이는 냉동실 바로 고고. 얼려 먹겠습니다. 

 

짱구 좋아하는 저를 위한 언니님의 픽 

 

박스 비었다- 

 

아주 안락한 듯 합니다. 

 

신상박스 좋아하는 율무 

 

이러다가 곰방 질립니다. 

 

일단 즐기게 방치 

 

귀여버 귀여버 

 

율무랑 같이 찍기 

 

이것도 뚜껑 잘 씌워서 다시 찰칵 

 

그리고 짜잔- 흰둥이도 있었습니다 ㅎㅎㅎ 

흰둥이 접시도 있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넹- 

 

따끈하게 목욕하고 온 흰둥이 

 

그리고 잔망루피 

 

잔망 루피에는 우유에 탄 커피! 다 안녹았지만 내 위에서 녹이겠다는 의지! 

 

그리고 가져온 팝콘! 손으로 가져다 먹다가 걍 그릇째 들고 마셨습니다. 

갈릭 버터.. 너무 맛있네? 

이제보니 이것도 점보 시리즈군요 ㅎㅎㅎ 

점보 시리즈가 4개나 왔다니! 크 !! 

이러다가 제 사이즈도 점보가 되겠습니다. 하핫 행복하네? 

 

율무 체크하러 갔더니 꿀잠 자고 계셨음 

 

그리고 잠시후- 박스는 이미 질렸다 합니다. 

이제 박스 안들어 가네요. 

박스 정리해야 하는데 귀춘-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