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일본식 스파게티 요멘야 고에몬(洋麵屋 五右衛門) 시부야점

군찐감자만두 2024. 9. 12. 12:00
320x100
반응형
SMALL

 

쫘잔~ 뜬금없이 요런 사진부터 시작해 봅니다. 

평소 퇴근이 늦어서 집에 와서 도시락을 먹곤 하는데, 

간만에 빠른 퇴근을 해서 신경 쓰였던 가게를 와 봤습니다. 

일본풍 스파게티 고에몬이라 합니다. 

 

반반 스파게티 메뉴도 있고 사이드 세트 메뉴도 있군요 

반반은 땡기는게 없어서 패스~ 

 

메뉴가 진짜 다양하네요 제노베제도 맛있어 보이네요 

 

일본풍이라는 이름답게 일반 스파게티집에선 보이지 않는 메뉴가 많이 보입니다. 

 

저번달에 갔어서 여름 추천 메뉴도 있습니다. 

저..전혀 안땡긴다 가지랑 야채 가득 들은건 괜찮을라나? 

 

두구두구 전 무엇을 시켰을까요- 

스파게티를 시키면 이런 국도 나옵니다. 

스파게티에 국? 의외로 어울려요~ 

 

제가 시킨건 이거!! 국물이 많이 들은게 딱 제 취향입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요거! 

地中海風カニと海老と帆立のトマトクームスープ
지중해풍 게&새우&조개 토마토크림스프

이름만 봐도 맛없을 수 없는 아이~~ 

 

그릇이 엄청 커요! 글고 음료로 진저에일 추가! 

 

사진 찍기 삼매경 

 

가운데에는 마요네즈도 올려져 있습니다. 

게살도 통통~ 

 

잘 먹었습니다. 맛있댱댱 

밥 말아먹고 싶었네요 

 

가격은 요로코롬- 1750엔 

입점한 시간이 밤 8시 47분 이었군요. 

10시까지 운영을 하고 9시 반 즈음인가 라스트 오더였던 듯! 

9시 조금 넘은 시간에도 손님들이 들어오긴 했습니다. 

 

결재 가능한 수단들 

사진이 흔들렸지만 각종 신용카드, 전자머니, 코드 결재가 가능합니다. 

이날 지갑을 안가져 갔어서 시키면서 전자 결재 되나 물어 봤었네요;; 

무전취식할 뻔 휴우 

 

입구 사진은 나와서 찍어 봅니다. 

시부야 역이랑 바로 연결되어 있는 건물 지하에 있습니다. 

출근할때마다 지나가는 곳인데 사람들이 줄서 있어서 신경 쓰였었는데 

이제야 와봤네요. 시부야에서 근무한지 어언 5년.. 

시부야에 가본 음식점은 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을 듯 허허 

 

가을 메뉴도 나왔을라나? 

여름 메뉴보단 가을 메뉴가 더 맛있는게 많을 듯!! 

레이디 세트도 있네요- 양이 좀 적을라나 ?

 

궁금해서 확대! 

스페셜 세트 +530엔으로 계절 디저트, 샐러드, 음료 추가 

멘즈 세트 +430엔으로 스파게티 곱배기 음료 추가  

레이디즈 세트 +430엔으로 샐러드, 음료 추가군요! 

스파게티 미니에 디저트 세트 있음 좋겠네요- 뭔가 면 먹으면 케익이 안땡교... 

 

시부야역쪽에만 점포가 3개 정도는 있는 듯? 

제가 갔던곳은 Magnet이라는 시부야 역에 붙어있는 건물인데 애니관련 굿즈를 많이 파는 건물이라서 

신기한 분위기의 건물입니다. :) 

https://maps.app.goo.gl/Kufez9heN3ajaBWa7

 

Yomenya Goemon · 일본 〒150-0043 Tokyo, Shibuya City, Jinnan, 1 Chome−23−10 B2 MAGNET by SHIBUYA109

★★★★☆ · 일본식 서양 음식점

www.google.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