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외노자의 하루

What's your dream?

군찐감자만두 2019. 2. 14. 17:52
728x90
반응형

What's your dream? 

ㅋㅋ 전 회사에서 다른 동료한테 들었던 질문 

이 나이 먹고 그런 질문을 받을지 몰라서 

매우 당황 했었다. 


꿈이 뭐니? 이 회사에서 뭘 하고 싶어? 


이 질문을 한 친구는 멕시코 출신 동갑 

인생을 즐겁게 사는 친구구나 하면서 

신기해 하긴 했는데 

그런 질문을 받을 준 몰랐다. 


꿈이 뭔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생각하기를 멈춘지는 한참 되기는 해서 

신선한 질문이었다. 


DNA가 다른건지 내가 너무 의욕이 없어진건지 ㅋㅋ 

아니지 없어질 의욕은 원래 없었... 헛헛


이직하면서 근무시간 줄어든 김에 

뭔가 재밌는 거라고 찾긴 해야겠다 ;; 


시간 없다고 핑계대면서 봉인해 두었던 아이들 봉인 해제부터 해야징 

\

만두 사진은 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